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나루토비첩

「나루토비첩」하야미 아카리 난투에 첫 도전! 소질이 좋다고 야마모토 코지가 절찬

by 캇짱 2018. 5. 19.



여배우 하야미 아카리(23)이 NHK BS 프리미엄 연속 드라마「나루토비첩」(금요일 오후 8:00)에서 첫 난투에 도전하고 있다.


작가 요시카와 에이지 씨의 시대 소설을 약 40년 만에 드라마화. 에도시대를 무대로 혈판장을 둘러싼 항쟁이 그려져 하야미는 코가 닌자의 두령의 딸 치에를 연기하고 있다. 극중에서 마음을 품은 주인공 역 야마모토 코지는 현장에서는 난투 스승. "야마모토류"의 수제자를 직격했다.


연기하는 것은 코가 닌자의 딸. 대본을 읽은 단계에서 하야미는「분명 난투를 하겠구나」라고 직감했지만 달리 역할 연구를 위한 특훈 기간은 마련되지 않았다.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을 때 스태프에게 「내일 이 검으로 싸웁니다~」라고 건네받았고 무술감독에게「일단 검을 빼봅시다」라고 재촉당했...지만 전혀 뺄 수 없었다.


「검은 간단하게 빼고 간단하게 집어넣는다고 생각했는데 그건 기술이 있는 분이니까, 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고」라고 쓴웃음. 혼자서 연습하고 있으니 악역인 닌자가 가르쳐주는 흐뭇한 광경도 발생했다.


구세주가 된 것은 대하드라마 출연 경험도 있는 주연 야마모토. 2인3각의 지도를 받은 다음날이 난투의 첫 촬영날이었다.


「야마모토 상은 손에 익숙해지게 하기 위해 휴식 중에도 계속 검을 만지고 있어요. 난투도 춤추는 듯해. 연습과 드라마에서 필요한 난투는 다르지 않을까 라며 야마모토 상은 말씀하셨어. 아직 야마모토류 같은 것은 저는 할 수 없지만『특기 난투예요』라고 말할 수 있는 하야미 아카리가 된다면 멋지겠다고 생각하네요」


"야마모토 사범"에게는「굉장히 소질이 좋아」라고 칭찬을 들었으며 댄스로 단련된 운동신경이 개화 중이다.


2011년에 탈퇴한 모모이로 클로버 Z가 결성 1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자신은 데뷔 12년 째를 맞이했다. 장래 전망을 묻자「계속 『즐겁지 않으면 관둔다』라고 말하고 있어요」라고 올곧게 기자의 눈을 봤다.


「즐겁다는 원동력이 있으니까 12년째. 『왜 타인의 인생을 연기하지 않으면 안되는 거야』같은 걸 생각하게 되면 그대로 하고 싶지 않아. 고통이라고 생각해요」


각오를 하고 본능을 따라왔다. 「그건 모모쿠로를 그만두었을 때와 같네요. 나이가 들면 들수록 역할이 늘어나는 신기한 세계. 해낸다면 베스트구나 라고는 생각해요」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여배우의 길을 즐기고 있다.


데일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