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나루토비첩

「나루토비첩」올 업!

by 캇짱 2018. 4. 25.

 4월 21일 닌자 오타니 역 하야테 상 투이타


나루토비첩 오늘 마지막 촬영이었어요

여러 경험을 할 수 있었고 굉장히 공부가 됐어!

그리고 이런 분들과 2개월이나 함께 촬영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어요!




4월 23일 어린 겐노죠를 연기한 아역 오니시 리쿠 군 인별



어제는 출연했던 「나루토비첩」의 뒤풀이에 다녀왔어요(^-^)

다함께 밖에서 바베큐!

야마모토 코지 상도 다시 만나서 기뻤어!


디저트인 머스캣도 맛있었고


4월 24일 미카에리 오츠나 역 노노 스미카 상 블로그


올업입니다.


(전략)


올업날에는 오후부터 다함께 바베큐를 했어요. 즐겁고 즐거워서 깨달았을 때는 밤이었어요.

출연자나 스태프, 관계자, 촬영으로 신세진 지역 분들 등 정말 많은 분들이 참석했으므로

다함께 사진을 찍을 순 없었지만 함께 사진을 찍자! 며 와아 모인 사람들.



너무 밀집했지만^^ 마음에 드는 사진이에요.

현장에서 고생을 함께한 스태프분들이에요. 정말 좋아하는 모두.


이 긴 기간의 나날. 많은 경험. 절대 잊지 못해요.



지난 21일(토요일)에 올업하고 22일(일요일)에 뒤풀이가 있었나 보다. 

1월 하순부터 입김이 나올 정도로 추운 날씨에 맨발에 기모노 촬영, 다들 고생 많았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