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나루토비첩

이게 최선이었냐 ㅋㅋㅋㅋㅋㅋㅋ

by 캇짱 2018. 4. 20.


NHK 이게 최선이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겐노죠님 너무 멋진데 편집 구성 왜 이 따구 ㅋㅋㅋㅋㅋㅋㅋ

손나 80년대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기꾼이 진행하는 방식인 건 알겠는데 직접 등장할 필요까지 있냐고.

(이쯤되면 대놓고 노리고 만든 거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적응하기 힘들었다ㅠㅠ)


아직 1화라서 스토리도 중구난방한 느낌이지만 여하튼 겐노죠님이 아름다우니까요. 

틈만 나면 옷자락 펄럭이며 싸우고 싸우고 싸우는 모습을 즐기면 되는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