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뮤지컬 HEDWIG

존 카메론 미첼 헤드윅 일본 특별 공연

by 캇짱 2017. 6. 29.


일본에서 미첼 헤드윅 특별 공연 하는구나.

그런데 이츠학이 2007년에 코지군과 공연했던 나카무라 아타루다. 



「헤드윅 앤드 앵그리 인치」 특별공연은 헤드윅의 부모인 존 카메론 미첼 씨 자신이 헤드윅을 연기하고

이츠학 역에는 2007년 야마모토 코지 주연 공연에 이어 나카무라 아타루 씨가 결정!!


처음에 (나카무라 아타루를 소개하는) 야마모토 코지 주연 공연 이후 10년 만에 어쩌구 하는 문구만 얼핏 보고

헐~ 뭐야, 코지 헤드윅 컴백하나? 존좋.....그 순간 머릿 속으로 10월에 어떻게 일본을 갈까 온갖 플랜을 세웠는데 ㅋㅋ

자세히 보니 이츠학만 돌아오는 거였다ㅠㅠㅠㅠ

어? 그런데 다시 보니 미첼이 공연하는 거잖아!!! 대박!!! 이라는 롤러코스터급 감정 변화 ㅎㅎ

애초에 코지군 검색하다 알게된 소식이라서 미첼이 공연한다고 인식하는 게 늦었음;; 

존 카메론 미첼 이름을 보고도 그냥 원작자 이름 써놓은 줄 ㅋㅋ 


이게 오리지널 캐스트 내일(來日) 공연이긴 한데 좀 애매한 건..

미첼이 헤드윅이지만 이츠학은 일본인이고 연출도 일본인이다. 그런 면에서 브웨 공연과는 또 다른 느낌일 거 같기도 하네. 

나카무라 아타루는 이츠학 경험도 있고 노래도 잘하고 실제로 본인이 트렌스젠더(성동일장애)라서 나쁘지 않은 캐스팅이라고 본다.

다만 연기는 암전이었는데 뭐, 이츠학 비중이 그리 크진 않으니까. 


그건 그렇고 공연장이 무려 시어터 오브야 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모오락 올렸던 곳인데 겁나 대극장이고 2,3층에서 헤드윅 보이겠냐고 ㅋㅋㅋㅋ

미첼이 오는데 이 정도 규모는 마땅하지만 작품과 상성이 맞을까.. 


그러고 보니 코지군도 2천석 넘는 대극장에서 헤드윅 했던 적 있지. 물론 다 채움 ㅋㅋ 

그때도 경악했는데 요즘 우리나라도 대극장에서 올리고 있고 헤드윅이 점점 헤드윅이 아니게 되는 거 같아ㅠㅠ

그래봤자 내 자린 없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미첼도 정말 안 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