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사나다마루

미타니 코키가 사나다마루에 나온다면 연기하고 싶은 인물

by 캇짱 2016. 12. 28.

12월 15일 아사이치에 출연한 작가 미타니 코키. (그리고 그날 오후 스튜디오 파크 미네무라 리에 편에도 난입했지 ㅋㅋ)

사나다마루에 나온다면 누구를 연기하고 싶나요 라는 시청자의 질문에 이렇게 답한다. 



그리고 2004년 신센구미! 때도 같은 질문을 받았는데 망설일 것도 없이 즉답했지.



미타니 상, 그냥 야마모토 코지가 좋다고 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연기하고 싶을 정도로 좋아하고 멋진 역은 늘 코지군에게 맡기는구나. 

자신이 생각하는 멋짐을 완벽하게 구현해내는 배우라고 그만큼 코지군을 신뢰하고 있는 거겠지. 

코지군은 기대를 배신하지 않는 배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