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뮤지컬 RENT

어마어마한 타이밍

by 캇짱 2016. 11. 11.


코지군은 지난 4일에 뉴욕행. 현재까지 미쿡에 머무르고 있는 듯하다. (사진은 코지군 헤어 스타일리스트이자 절친 페북에서)

행선지가 알려지게 된 것도 재미있는 게 어떤 분 아버지가 출장으로 뉴욕에 가는데

항공 수속부터 비행기까지 계속 이시다 미츠나리와 함께 있었다고 자랑을 했단다.

무슨 소린가 했는데 알고 보니 코지군 얘기였다고 ㅋㅋㅋ 아버님, 사나다마루 너무 보셨어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코지군은 무슨 일로 뉴욕에 간 건가 궁금했는데 어나더 스카이 촬영인가봐+_+



6일에는 렌트 20주년 투어 공연도 보고 

오랜만에 좋아하는 거 잔뜩 하면서 자유를 만끽하고 있으려나 했더니


하필이면 미쿡 대선이라는 어마어마한 타이밍 ㅋㅋㅋㅋㅋㅋ

뉴욕에서 반대 시위도 한다는데... 히게 모야~

평생 마주치기 힘든 굉장한 경험을 하고 있겠구나. 어빠 무사히 돌아와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