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사나다마루

2016 세키가하라 전투 축제 : 사나다마루 총선거 결과를 전해들은 코지군 + 그분 강림

by 캇짱 2016. 11. 13.

10월 16일 세키가하라 전투 축제 2016 토크쇼에서. 

 

드라마 속 모습 그대로를 보고 싶어할 팬들을 위해 일부러 분장을 하고 온 코지군. 

사나다마루 총선거(인기투표) 결과를 전해듣고 살짝 쑥스러워하는 게 귀엽다 ㅋㅋ 

그러면서도 모든 공은 연기한 자신이 아닌 사나다마루의 인간적인 묘사에 돌리는 것도 멋지고. 

 

 

적절한 타이밍에 명대사와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관중을 집중시키고 분위기를 쥐락펴락하는 토크력이 대단하다. 

코지군을 흉내내기 어려운 건 그만큼 자연스러운 연기를 구사하기 때문이겠지.

 

 

그분이 강림하셨던 순간도 재치있게 넘기고 ㅋㅋ 미츠나리와의 공통점은 무척 공감이 가는 바이다. 

내가 봐 온 코지군은 오해를 받더라도 굳이 설명하려 들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신념대로 살아가는 사람이기에. 

미타니 상도 그런 면을 보고 미츠나리에 코지군을 점 찍고 캐릭터 성격에도 반영한 것일 테지. 

물론 코지군은 인망은 있지만 ㅋㅋㅋㅋㅋ 

 

 

정말 그분이 오셨던 걸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