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사나다마루

야마모토 코지 X 아라이 히로후미「사나다마루 제2막 히데요시 칠드런 각자의 정의」

by 캇짱 2016. 5. 9.


이시다 미츠나리 역 야마모토 코지, 카토 키요마사 역 아라이 히로후미, 

카타기리 카츠모토 역 코바야시 타카시, 도요토미 히데츠구 역 니이로 신지 출연.


이거 원래 예고 타이틀은 「사나다마루 외전 ~사나다 가의 운명을 바꾼 사내들~」이었는데

어느 새 「사나다마루 제2막 ~히데요시 칠드런 각자의 정의~」로 바뀌었더라? 바뀐 게 더 어울린다고 생각하지만.

대담 중에 코지군이 말한 게 그대로 타이틀이 되었다. 그만큼 코지군이 핵심을 짚은 거겠지. 


배우들이 따로 또는 함께 사나다마루 관련 유적지를 돌아보는 방송이었는데

2월에 촬영한 거라 아직 건재한 쿠마모토성을 볼 수 있었다. 



이제는 흔적만 남은 곳에서 타블렛을 드니 컴퓨터 그래픽으로 나고야성이 되살아나던데 완전 신기~ 



"실제 장소에 오는 것으로 배우는 힘을 얻을 수 있어" 라는 코지군. 

겐상..(이 아니라 코바야시 상)은 역사의 무게를 느낀다고.


그밖에도 여러 곳을 다녔지만 여기엔 유적지 탐방은 편집하고 올린다. 실존 인물에는 그다지 흥미도 없거니와

다 필요 없고 그저 야마모토 코지와 아라이 히로후미의 투샷이 좋았단 말이다 ㅋㅋㅋㅋㅋ



코지군은 이날따라 좋은 집안 도련님 같고 아라이 상은 언제나 그렇듯 거친 야생마라서 그 대비가 좋았다.

일웹 반응도 다르지 않아서 아무렇지 않게 인터넷을 이용하는 아라이 히로후미와

그에 반해 인터넷에서 조사했다 같은 말은 일절 하지 않는 야마모토 코지의 수비가 단단해서 

그야말로 키요마사와 미츠나리 같았다고 ㅋㅋ 


다른 이야기지만 아라이 히로후미는 재일 한국인 3세라고 알고 있는데 카토 키요마사를 연기하는 심경이 어떤지 궁금하다.

뭔가 더 신경 써서 연기할 거 같기도 하고..


아, 도중에 '가을까지 이시다 미츠나리를 연기하는 야마모토 코지 상' 이라는 소개가 있었다.

코지군 스케줄도 참고하면 사나다마루에 미츠나리는 아마 9월까지 나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