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연극 폭풍의 언덕

미타닝 관극

by 캇짱 2015. 5. 20.

출처는 <토다 케이코 상 블로그>



안녕하세요.


폭풍의 언덕.

오늘도 2회 공연, 실컷 씹은 나, 넬리입니다.


미타니 코키 상, 오기노 키요코 짱, 세토 카트린느, 아소 카오리, 타카시마 가라 선배, 카타오카 토미에 상, 히라노 아야 짱 연이어 관극.

오늘은 미타니 상이 이 비극을 보는 것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나와 야마모토 코지는 어쩐지 즐거워서 

무대 뒤에서 마주칠 때마다 킥킥댔습니다.


폭풍의 언덕은 반환점을 돌아, 역시 피로가 쌓여오네요.

많은 선배분들에게 고마운 칭찬으로 격려를 받고 힘을 낼 뿐!


하와이, 가고 싶다~

안녕히 주무세요.


05/19


어제 낮공 미타니 상이 보러 왔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무대 뒤에서는 이러고 있었구나 ㅋㅋㅋ


참고로 지난 주에는 시라이 상과 다나카 케ㅇㅣ군이 왔었다고. 

(그 밖에도 더 있지만 내가 눈여겨본 건 이 두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