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음악극 LMT

응? 코지군 설마하니 지금 프랑스에 있는 거야?

by 캇짱 2014. 11. 14.


기무라 군이 진행하는 라디오에서 올해도 어김없이 생일 축하 순위 발표가 있었는데

거의 매년 첫번째로 축하메시지를 보내주는 미스터 야마모토 코지가

올해는 일 때문에 프랑스에 있어서 권좌(?)를 양보할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조금 전에야 문자가 와서 일본은 이미 13일이 아닌 건가요? 라고 했대 ㅋㅋㅋ 


설마하니 코지 군이 지금 프랑스에 있다는 걸 기무라 군을 통해 듣게 될 줄이야;;

소식 전해줘서 고마워요, 기무라 군^^ (1위를 하든 못하든 결국 야마모토 코지 얘기가 제일 길잖아 ㅋㅋㅋ)


그나저나 프랑스에는 왜 간 거지? 일 때문에 간 거라니 신경 쓰이네~

역시 눈에 안 보여도 내가 모르는 곳에서 늘 다망한 코지군.


+ 15일 소식 추가


로스트 메모리 씨어터 공연을 끝내고나서 이 2개월 사이에 파리를 방문한 전우들. 

미나미 상(유학중), 리사, 다이로 군, 카이지 상, 그리고 드디어 코지 상까지. 재회는 즐거워요.


파리에는 미야케 상이 있으니 프랑스 간김에 만나지 않았을까 했는데 역시... 만났구나. 

미야케 상도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내 배우 소식을 남들에게 전해듣네요^^;;


어찌됐든 공연 관련이 되었으니 이건 LMT 폴더로 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