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음악극 LMT

미야케 준 신보「Lost Memory Theatre act-2」발매

by 캇짱 2014. 8. 20.

아... 오늘 LMT 공개 리허설 있다고 해서 하루종일 집중도 못 하고 대기타고 있었는데 

왜 이 시간까지 아무 소식이 없는 걸까ㅠㅠㅠㅠㅠㅠㅠ


어젯밤 런쓰루하다가 음향 문제로 중단됐다던데 아직도 복구가 안 된 건가?

내일이 첫공인데 첫공은 무사히 올릴 수 있겠지?

오랜만에 실시간 코지군 본다고 완전 기대하고 있었는데 하루가 허무하게 가 버렸네..


앗, 방금 전(9시반경)에 게네프로 끝났단다!!! 음향 문제도 무사히 해결되었다고. 

되게 늦은 시간에 했구나. 내일 밤공 시간에 맞춰서 한 건가?

늦은 시간이니 기사도 내일 뜨겠지.. 왜 안 떠;;  언론에 공개 안했나?


이번 공연의 연장선상에 있는 

미야케 준의 새 앨범「Lost Memory Theatre act-2」는 예정대로 오늘 발매되었다.



타워re코드 시부ya점 모습. 내가 갈 때도 이런 식으로 비치되어 있으면 좋겠다. 


밀림에도 시험청취가 올라와서 들어봤는데 마지막 곡이 보이체크 넘버였다. 

그 전의 곡도 보이체크가 아닐까 의심스러운데 어레인지가 심해서 시험청취만으로는 확신하기 어렵고.

코지군이 아닌 목소리로 보이체크 넘버를 들으니까 신기해~ 빨리 전곡을 들어보고 싶다.


어제 환율이 900원대로 떨어진 거 보고 서둘러 환전을 했는데 오늘 보니 더 떨어졌다!! 야익 ㅋㅋㅋ 

그래도 세 자릿수라니 얼마 만이냐. 이럴 때 덕질을 많이 해둬야 한다는 생각부터 드는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