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음악극 LMT

야마모토 코지「새로운 나를 발견할 수 있다면」음악극 출연에 의욕

by 캇짱 2014. 4. 14.



배우 야마모토 코지(37)가 10일, 도내에서 행해진 주연 음악극「Lost Memory Theatre」(8월 21~31일, 요코하마 KAAT카나가와 예술극장)제작 발표 회견에 참석했다.「본 적도 없는 멋진 작품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 새로운 나를 발견할 수 있다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연은 여배우 미나미(27), 안무도 담당하는 댄서 모리야마 카이지(40)등.


출처 산스포




KAAT 고문 취임의 시라이 씨, 2년 후에는 예술 감독


4월부터 카나가와 예술극장(KAAT)의 아티스틱 슈퍼바이저(예술 고문)를 맡는 연출가 겸 배우 시라이 아키라 씨(56)가 10일 현청과 도내에서 열린 회견에 참석했다. 임기는 2년간 창작 전반의 기획, 조언을 담당한다. KAAT는 현재 공석인 예술 감독에 2년 후 시라이 씨가 취임할 전망이라고 발표했다.


시라이 씨는 각지의 공공 극장에서 공연에 종사한 경험을 토대로「기성 개념을 넘어선 새로운 무브먼트를 시행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말했다. 과거 재즈와 댄스 공연을 보기 위해 요코하마 현민 홀을 자주 방문했던 추억도 피로.「도쿄와 미묘한 거리감을 잘 살리고 싶다」라고 독창성 있는 작품의 발신을 다짐했다.


이번 인사는 2011년 1월 개관 초부터 예술 감독을 맡아온 미야모토 아몬 예술 감독이 임기 만료로 올해 3월에 퇴임한 데 따른 것이다. 고문직은 감독에 준하며, 예술적인 관점에서 극장 운영에 종사한다.


감독을 공석으로 한 이유에 대해 동석한 KAAT의 마노 준 관장은 15년도 말에 운영 모체가 지정 관리자의 갱신 시기를 맞는 것을 들었다. 2년간의 "조주 기간"을 거쳐「차기 예술 감독으로 시라이 씨를 제안하고 싶다」라고 설명했다.


회견에는 취임 제1작「Lost Memory Theatre」의 제작도 발표되었다. 세계적 음악가 미야케 쥰 씨의 작품을 소재로 연극, 댄스 등의 요소를 도입한다. 연출, 출연하는 시라이 씨는「지금까지 못했던 것을 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공연하는 배우 야마모토 코지 씨도「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라고 기대를 모았다. 공연은 8월.


출처 카나로코


어쨌든 장르는 '음악극' 이구나.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무대! 새로운 코지군!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