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뮤지컬 오션스11

뮤지컬 오션스11 도둑 이야기는 맞는데... 응?

by 캇짱 2014. 3. 6.


코지군 영화 안 봤나 보네. 내용도 모르고 도장부터 찍었어 ㅋㅋㅋ

몬스터즈 때도 그러더니 그저 카토리 싱고만 나오면 좋은 거니 ㅋㅋㅋ



드래곤 볼 이야기가 나온 김에.. 주제가를 열창하는 싱고군과 야마모토 화백.



이게 벌써 10년 전이다!!

싱고군과 뮤지컬 공연이라니 결국 야마모토 코지가 다 이뤘어 ㅋㅋㅋ 



그나저나 오션스11 주최가 테레아사던데 스마스테에 게스트로 나오겠지?

코지군 뮤지컬 보러 갈 때마다 극장에 스마스테 팀이 꽃을 보내와서 인상적이었다.



웃긴 게 출연 예정도 없는데 꽃을 보내 ㅋㅋㅋ 

알고 보면 이 두 사람을 제일 응원하는 건 스마스테 제작진이다. 

참고로 카토리 싱고가 보낸 꽃은 따로 있어요. 항상 그 꽃만 보내요(소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