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박앵기(薄桜記)

야마모토 코지 주연 NHK 시대극「박앵기(薄桜記)」포스터

by 캇짱 2012. 12. 21.
올 7월부터 9월까지 NHK BS(위성)에서 방송되어 첫회가 위성 방송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호평을 얻고, 
10월부터는 NHK종합(지상파)에서 재방송되고 있는 박앵기입니다. 
(방송 끝나자마자 곧바로 지상파 재방송이 결정되다니 놀랐어요. 그만큼 반향이 좋았나 봐요^^) 

그런 인기에 힘입어 박앵기의 확대 포스터가 공개되었는데요. 
그동안 작은 사진으로는 봤었지만 이렇게 크게 보니까 더 좋네요. 

▼ 사진은 클릭하면 커져요



통상적으로 드라마 포스터는 하나면 충분한데, 제작진이 남다른 의욕으로 2개나 만들었대요 ㅋㅋㅋ
하나는 정(靜)적인 이미지, 하나는 동(動)적인 이미지를 잘 살렸네요. 둘 다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