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예능

오랜만에 야마모토상에게 문자를 보내고 싶네요 by.카토리 싱고(smaTIMES)

by 캇짱 2011. 12. 14.

..... 라고 말한 게 벌써 두달 전! (두둥)


영상출처 : All you need is SMAP

도라에몽으로 유명한 후지코 F 후지오 애니메이션 특집으로 진행된 스마스테. 
생각지도 않게 코지군이 등장하여 재미있는 상황이 연출되었어요.

하여튼 만만한 게 사카이상이지 ㅋㅋㅋ

<편집 후기 : 카토리 싱고> 

◆『키테레츠 대백과』의 실사판에는 야마모토 코지상이 출연했는데... 아직 야마모토상에게서 문자가 오지 않았어요. 모르고 있는 걸까? 오랜만에 문자를 보내고 싶네요.「벤죠상, 잘 지내시죠?」라고 (웃음)


출처 smaTIMES


코지군이라면 방송 보고 실시간으로 문자가 왔어야 하는데 아직도! 안 왔다며 ㅋㅋㅋ 결국 자기가 하겠다고. 
조만간 망년회 연락이 갈거야, 싱고- 

얼마 전 기무라군 생일에는 제일 첫번째로 축하문자를 보냈나본데요. ←매년 필요이상으로 첫번째에 집착하는 남자. 
그런데 그게 기무라군이 메일주소를 바꿔서 송신이 안된 모양;; 대신 싱고군에게「딱 0시에 보냈다고 전해」라고 부탁해서 
싱고군이 스맙 대기실에서 만난 기무라군에게 전해줬다고 하네요. 니가 고생이 많다, 싱고-_-;;


스마스테에 짤막하게 소개된 스페셜 드라마「키테레츠 대백과 실사판」에서 코지군이 나오는 부분만 편집해보았어요.

이 때부터 애니메이션 실사판과 인연이 깊었군요. 
방송에서 '초귀중!' 이라고 했으니 그만큼 레어한 자료 같은데 어째서 내 하드 구석에 방치되어 있었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