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화려한 일족

임금님의 브런치 070113 화려한 일족팀 ← 야마모토 코지 VTR 메시지

by 캇짱 2007. 1. 13.


아니 왜들 웃는 겁니까. 코지군이 화면에 잡히자마자!! (얼굴만 봐도 웃길 정도예요?;)

그냥 웃는 것도 아니고 대폭소네요. 현장에서 얼마나 재롱을 떨어댔는지 짐작이 갑니다.


귀여운 아이부 사키쨩을 자기가 잡지에서 일본 최초乃 로 발견했대 ㅋㅋㅋ

하세가와 쿄코상과 이야기하고 있는 걸 기무라 상에게 들키자 자리를 비켜줬다며

"딱히 (남의 여자) 가로채려고 생각한 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기무라군, 어제 코지군 나온 하니카밍 봤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