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8

해피 버스데이 Dear. 코지 축! 43세!생일 축하해요! 항상 새로운 걸 보여줘서 고마워요. 나날이 귀여워지는 건 덤이고 ㅋㅋ "코지가 서프라이즈라는 걸 이미 알고 있었다고"로 시작하는 17년 멤피스팀의 서프라이즈(?) 생축 ㅋㅋㅋ 봐도 봐도 좋으니까 또 봐야지. 2019. 10. 31.
191025 치코짱한테 혼나요! 에 무뜬금 소환된 야마모토 코지 지난 주, NHK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치코짱한테 혼나요! 에 코지군이 언급되었다. 게스트로 나온 배우 와타나베 잇케이 상이 알고 보니 연애소설이었던 우라시마 타로 역할을 하고 싶다니까치코짱이 야마모토 코지로 갈 거란다 ㅋㅋㅋㅋㅋ 진짜 무뜬금 소환되어서 웃겨 ㅋㅋㅋ 치코짱에게 용궁공주와 사랑에 빠지는 잘생긴 연애소설 남주=야마모토 코지구나 ㅋㅋ저런 상황 개그가 먹힐 만큼 잘생긴 사극 남주하면 야마모토 코지라고 모두에게 통하는거네. 2019. 10. 28.
야마모토 코지「안기고 싶은 12명의 여자들」즉흥 드라마에서 당황하는 "진짜" 리액션도 야마모토 코지가 BAR(바) 마스터를 연기하는 즉흥 연애 드라마「안기고 싶은 12명의 여자들」(매주 토요일 밤 1:26-1:56 외 TV 오사카 외)이 방송중. 홀로 바에 찾아오는 여성 게스트가 과거의 남자나 일의 고민을 마스터에게 이야기하는 동안 마스터에게 끌리기 시작해마지막에「저를 안아주시지 않겠어요?」라고 꼬신다는 이야기. 이번에 주연 야마모토에게 촬영 현장의 모습이나 볼거리를 들어보았다. 서로 무방비로 부딪치고 있다 ㅡ 섭외를 받고 어떠셨습니까? 「출발점과 골(GOAL)만을 정한 즉흥 드라마 같은 건 없으려나? 하고 싶네」라고 수년 전부터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설마 1대 1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지만 이번에 이 이야기를 받고 기뻤어요. 반드시 재미있어질 거라고 생각했고 대본을 외우지 않아도 .. 2019. 10. 27.
스오 마사유키 감독 최신작「카츠벤!」예고편 예고편의 시작을 코지군이 끊는구나. 저런 캐릭터로 나오는군 ㅋㅋㅋㅋㅋ 일본에서 12월 13일 개봉이란다. 스오 감독 영화이고 한국에서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했더니이미 부국제에 '변사'라는 제목으로 상영됐구나. 평도 좋네. 미리 알았더라면 보러 갔을 텐데..ㅠㅠ일반 상영도 해줬으면 좋겠다. 2019. 10. 21.
어른의 즉흥 연애 드라마「안기고 싶은 12명의 여자들」야마모토 코지를 꼬시는 4~5화 여성 게스트 공개! 각 화에 등장하는 12명의 개성파 여배우가 주연 야마모토 코지(bar 마스터)를 진심으로 꼬셔 쓰러뜨린다.요염・가련・장렬!?....한 여자들을 연기하는 게스트 여배우들이 연이어 결정!! ㅡ ㅡ 2명의 연기파 여배우가 결정! 색기가 감도는 시츄에이션에서의 결정적 대사「오늘 안아줘」에 주목!여배우진이 제안한 캐릭터 설정은 과연...!? # 4. 카케이 미와코 평소 일의 100배 긴장했습니다^^ 최근 이른바 "여우 같다" 라든지 "내숭 떤다"라고 들을 듯한 역을 맡아할 기회가 많습니다만,이번에도 갖은 수단으로 남자를 쓰러뜨린 100명 베기 여자로. 분위기나 체내의 리듬 같은 것을 올려서 공략해가려고 기합을 넣고 임했는데야마모토 상이 차분한 톤으로 이야기를 하시면 점점 마음이 차분해져버려서^^ 야마모토 상과 마.. 2019. 10. 19.
야마모토 코지 주연「안기고 싶은 12명의 여자들」오프닝 메이킹 후방주의 어린 상대 배우 배려해주면서 (대기 시간에까지 노출할 필요 없다고) 그런 거 아무 의미 없잖아.. 하는 우러빠의 상냥함ㅠㅠㅠㅠ 코지군 또 도핑 의혹 받았냐고 ㅋㅋ대사 암기 도핑 의혹에 이어 이번엔 동안 유지 도핑 의혹?? ㅋㅋㅋㅋㅋ 군데군데 느껴지는 프로의식과 마지막에 보여주는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까지섹시한 건 기본이고 멋지고 귀엽고 혼자 다해ㅠㅠㅠㅠ 2019. 10.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