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5

영화 스타트업 걸즈 완성피로 상영회 - 카미시라이시 모네, 야마자키 히로나, 야마모토 코지 영화 스타트업 걸즈(9월 6일 공개)의 완성피로 상영회가 22일 도쿄 TOHO 시네마즈 히비야에서 열려, 더블 주연 카미시라이시 모네, 야마자키 히로나, 출연 야마모토 코지, 메가폰을 잡은 이케다 치히로 감독, 주제가『슬립』을 담당한 ASIAN KUNG-FUGENERATION의 고토 마사후미, 키타 켄스케, 동 주제가를 공동 작업한 영국 록밴드 FEEDER의 그렌트 니콜라스가 등단했다. 일본 최초가 된 "스타트업"을 테마로 한 본 작품. 대학생으로 IT X 의료 기업을 모교로 하는 번뜩이는 자유인 코마츠 히카루와 대기업에 근무하며 기업가에의 투자를 하는 안정지향의 여성 미나미호리 노조미라는 정반대의 두 사람이 부딪치면서도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진화해가는 모습을 그린다. 자유분방한 천재적인 대학생 기업가 히.. 2019. 8. 25.
야마모토 코지, 가면 라이더 첫 출연. 신작「제로원」에서 키퍼슨으로 배우 야마모토 코지 상이 특촬드라마「가면 라이더」시리즈의 신작「가면 라이더 제로원」(TV아사히)에 출연하는 것이 8월 25일 밝혀졌다.야마모토 상이 가면 라이더 시리즈에 출연하는 것은 드라마, 영화를 통틀어 이번이 처음. 니시오카 토쿠마 상과 함께 주인공에 관계하는 키퍼슨을 연기한다고 하며 역할은 9월 1일 방송하는 제1화에서 발표된다. 「가면 라이더 제로원」은 원호가 헤이세이에서 레이와로 바뀐 후 1작품째가 되는 가면 라이더로 「AI=인공지능」이 테마가 된다. AI로봇=휴마기아가 실용화된 세계가 무대로 AI기업「비전 인텔리전스」의 사장이 된 청년 히덴 아루토(타카하시 후미야 상)이 주인공. 자사가 개발한 AI 로봇이 사이버 테러리스트에게 해킹되어 폭주하자, 아루토는 가면 라이더 제로원으로서 인공지능기술.. 2019. 8. 25.
DAIGO 신곡 뮤비에서 야마모토 코지와 콜라보 심각한 장면인데 윗슈 포즈로 붓을 잡으러 가는 코지군 ㅋㅋㅋㅋㅋ 귀여워!두 사람이 언제부터 공사 모두 사이가 좋을 정도로 친해진 건지 모르겠지만 덕분에 의외의 콜라보도 하고 보기 좋네. BREAKERZ 20th SINGLE「어두운 밤에 춤추는 파랑새」MV가 해금되었습니다!이번에는 무려 배우 야마모토 코지 상이 출연해주셨습니다!야마모토 상은 갈등하고 고뇌하는 화가 역을 해주셨습니다만,야마모토 코지 상이 아니었다면 이런 최고의 작품이 되지 못했어.빨리 풀 버전을 봐주었으면 좋겠어!아무쪼록 여러분 기대해주세요! #야마모토 코지#BREAKERZ#정말 최고#야마모토 상의 연기 장난 아냐#야마모토 상 진심 장난 아니라고#엄청 뜨거워졌어#너무 최고였어#정말로 감사합니다#어두운 밤에 춤추는 파랑새 2019. 8. 18.
야마모토 코지가 고뇌하는 화가를 열연! BREAKERZ 신곡 MV「어두운 밤에 춤추는 파랑새」 올해 2019년 7월에 데뷔 12주년을 맞이한 BREAKERZ가 9월 4일에 릴리스하는 기념할만한 20번째 싱글「어두운 밤에 춤추는 파랑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작품의 MV는 드라마 편성이 되어 메인 캐스트로서 배우 야마모토 코지가 출연. 과거에 음악방송에서의 공연 등 야마모토와 교류가 있던 보컬DAIGO가 이번 작품의 촬영을 위해 직접 야마모토를 섭외해서 이번 MV 출연을 결정했다고 한다. 야마모토가 연기한 것은 고뇌하는 화가. 큰 상을 놓치고부터는 제대로 붓도 나아가지 않고 정처없이 거리를 방황하며 실의 속에서 응시하는 백지 캔버스에 어떤 빛을 이끌어낼 것인가? 또한 드라마 씬 촬영에는 DAIGO도 참석하여 직접 메가폰을 잡는 장면도 있었다고 하며, 이 MV나 메이킹 영상은 초회한정판A에 부.. 2019. 8. 14.
2020년 뮤지컬 아나스타샤 일본 초연! 야마모토 코지 출연 으아아아니 코지군 올해 스케쥴도 모르는데 내년 스케쥴이 나왔네?내년 일본에서 초연되는 뮤지컬 아나스타샤에 글렙 역으로 출연한단다. 형이 거기서 왜 나와 급으로 코지군 취향을 비켜갈 거 같은 작품(브로드웨이 초대형 신작!!!이라고 광고 때리는 작품 ㅋㅋ)인데??게다가 남주도 아닌 악역!! 그것도 더블 캐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일단 공홈 소개를 보고 더블이라고 쓰긴 했지만 애매한 건 캐스트 스케줄을 보면 같은 역 배우가 3명이라서..앙상블 겸 언더 배우도 무대에 서는 횟수가 꽤 되어서 저 정도면 트리플 캐스트로 봐도 무방하지 않나 싶고 하여간 당최 무슨 역이길래 코지군이 남주도 아니고 히로인도 아니고 악역으로 나오는가.알아보니 이 역할은 원작에는 없고 뮤지컬에서 추가된 역이란다. 소련 비밀 경찰이라는데 브웨.. 2019. 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