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3

야마모토 코지가 마침내 boum3(카토리 싱고 개인전)을 보러 와주었어! 18:45회 카토리 상 22회째 등장 이번엔 무려회전극장 개관 공연 "촉루성의 7인 꽃"에서란베에 역으로서 출연하신 야마모토 코지 상도 함께 등장! #boum3 폐막까지 앞으로 20일아직 방문하지 않은 분 서둘러 주세요. #카토리 싱고 # 야마모토 코지가 마침내 #boum3를 보러 와주었어! 그 후 식사하러 갔어! #유카짱도 식사에 왔어!야마모토 상도 오랜만! 유카짱도 오랜만! 최고로 즐거운 오늘!! 05/27 코지군 어제 싱고 개인전 보러 갔구나! 마침내!!!!! ㅋㅋㅋㅋㅋ 왔다고. 코지군은 언제 오려나 점쳐보던 사람들만큼이나 싱고군도 꽤나 기다렸나보네. 근데 사진 왜 저러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 다 큰 어른들이 하여간 귀여워죽겠어. 코지군을 란베에라고 소개해줘서 기쁘다. 그 극장 무대에 직접 서본 적 .. 2019. 5. 28.
드라마 어제 뭐 먹었어? 화제의 "신들린 캐스팅"의 이면, 프로듀서가 말한 "화학반응" 배우 니시지마 히데토시와 우치노 세이요 상의 더블 주연 연속드라마「어제 뭐 먹었어?」의 캐스팅이「신이 내렸다」라고 SNS에서 화제다. 특히 주요 캐릭터인 니시지마 상이 연기하는 시로 상과 이소무라 하야토 상이 연기하는 질베르 이노우에 와타루는「원작 그대로!」「찬양해」라고 대절찬, 원작과는 비주얼 이미지가 다른 우치노 상이 연기하는 켄지, 야마모토 코지 상이 연기하는 코히나타 다이사쿠도 그 연기력으로「과연 대단해」「위화감이 없어」라고 놀란 목소리가 올라오고 있다. 동 작품을 담당하는 마츠모토 타쿠 프로듀서에게 캐스팅의 경위나 보람, 신경 쓰이는 비화를 들었다. ◇ "화학반응"을 기대한 캐스팅이 대성공. 기쁜 오산도 드라마는 만화 잡지「모닝」(코단샤)에서 연재 중인 요시나가 후미 상의 동명 인기 만화가 원작.. 2019. 5. 26.
(스트로베리 나이트 사가) 야마모토 코지, 야쿠자다움이 드러나는 섬세한 담배씬 (전략) 방송 후 마키타를 연기한 야마모토 코지의 연기를 절찬하고 있습니다. 허락되지 않는 관계임에도 불구하고 서로 끌리고 마는 히메카와와 마키타. 영화판에서 마키타를 연기한 오오사와 타카오는 이전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었는데 야마모토도 못지 않게 형사를 포로로 만들어버리는 색기가 있다고 화제에. 담배를 피우는 동작 하나만 봐도 입에서 뿜은 연기를 다시 빨아들여 재차 내뱉는「츠바메가에시(제비반전술)」라는 재주를 선보이며 야쿠자다움을 연출하는 등 연기의 세밀함에 주목하는 시청자도 많았습니다. 또한 종반에는 히메카와에게 그 정체를 들켜버리는데 에워싼 분위기도 바꿔버릴 정도의 연기력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는 "과연 연기력이 대단하다! 색기도 굉장해!" "야쿠자로 들킨 후의 분위기가 바뀌며 두근두근했어" "상냥.. 2019. 5. 25.
어제 뭐 먹었어? 우치노는 "오프"에서도 니시지마에게 질투를! 야마모토 & 이소무라의 "남자 모임" 촬영에 잠입 니시지마 히데토시와 우치노 세이요가 연인 사이를 연기해 화제 집중인 드라마「어제 뭐 먹었어?」(매주 금요일 밤 0:12-0:52 외, 테레비 도쿄계). 동 작품의 촬영에 더 텔레비전이 잡입! 요시나가 후미의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시로(통칭 : 시로 상/니시지마)와 켄지(통칭 : 켄지/우치노)의 "두 남자의 생활"의 나날을 그린다. 캐스트진의 호연, 만화에 충실한 스토리와 정중한 그 묘사에 원작팬도 마음을 빼앗겨, 매주 인터넷은 커다란 열기를 보인다. 이번 시로&켄지, 그리고 친구 커플 코히나타(야마모토 코지)&와타루(이소무라 하야토)가 신주쿠 2쵸메의 카페에서 "남자 모임"을 하는 제7화(5월 17일[금]방송)의 촬영에서 오프에서도 연인 느낌이 넘치는 네 사람의 모습을 캐치했다. 시로와 켄지, 코히.. 2019. 5. 22.
(스트로베리 나이트 사가) 야마모토 코지 님에게 홋카이도 특산품을 받았습니다! 마스카트 취재반은 조금 전『스트로베리 나이트 사가』의 촬영현장에. 듬뿍 이면을 취재했으므로 자세한 건 후일!# 야마모토 코지 상이 제공한 간식 발견♥ 홋카이도의 특산품이라니 들뜨네요! 5월 21일 야마모토 코지 님에게 홋카이도 특산품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트로베리 나이트 촬영 아직 진행 중이구나. 이번 주, 다음 주 방송인데 빠듯하게 찍고 있네.바쁜 와중에 홋카이도까지 와줘서 고마워요, 부장님. 코지군이 홋카이도에 다녀온 이유는 → 이쪽잊지 않고 드라마팀 선물도 사오고 귀여워 ㅋㅋㅋ 2019. 5. 22.
신센구미 히지카타 토시조 역 야마모토 코지, 역사적 단락에 퍼레이드 참가 "기다렸지" 홋카이도 하코다테 시에서 19일, 막말이나 보신전쟁을 테마로 한 퍼레이드가 개최되었다. 올해는 보신 전쟁 마지막 전투가 된 하코다테 전쟁 종결로부터 150년인 단락. 신선조 부장으로서 알려지고 하코다테 전쟁에서 전사한 히지카타 토시조 역을 NHK 대하드라마「신센구미!」에서 연기한 배우 야마모토 코지(42)도 참가하여 관람객의 함성이 터져나왔다. 18일부터 열린「하코다테 고료카쿠 축제」의 이벤트로 퍼레이드는 올해로 50회째. 참가자는 에노모토 타케야키 등으로 분해서 시내를 줄지어 걸었다. 출처 닛칸 스포츠 13년 만에 고료카쿠 축제에 참가하는 것에 따라 대하드라마『신센구미!』의 명대사「기다렸지(마타세타나)」를 그 말투로 재현. 히지카타를 연기한 것에 대해「저뿐만이 아닌 응원해주고 있는 여러분의 힘으로 그런.. 2019. 5.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