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26

더 비기닝 오브 러브 총막, 신선조둔소에서 축하 화환이 오는 남자 어제 오늘 오사카 공연을 끝으로 비기닝 오브 러브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아니 근데 신선조둔소 (구)마에카와 저택에서 야마모토 코지 앞으로 축하 화환 보내왔어 ㅋㅋㅋㅋㅋㅋ아무리 내 배우지만 이거 너무 쩔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야 우리의 영원한 부장님이시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코지군 오늘 백덤블링 하면서 등장했다는데 이 어빠는 왜 오사카만 가면 날아다녀 ㅋㅋㅋ 세미막에 사토 류지 군이 애드리브로 코지군 볼에 뽀뽀했다는데 츄- 소리만 내고 하는 척 한 듯. 그랬더니 코지군이 "진짜 당해도 좋았는데" 라고 했단다 ㅋㅋㅋㅋㅋ 역시 코지군, 한 수 위야. 용기를 얻은(?) 류지 군, 막공에는 아예 코지군 어깨를 잡더니 입술에다가 했다고 ㅋㅋㅋ 코지군 막공 인사 "연습실에서 만들고 부수고 만들고, 그리고 관.. 2019. 3. 31.
마이 애니버서리 송 190118 야마모토 코지 - 청춘의 그림자 이 노래가 결혼 축가로 많이 불린다는데 듣다 보니 코지군 말대로 다른 방향으로도 해석될 수 있는 거 같아서 가슴이 저미네. 코지군은 역시 배우구나 싶은 게..오리진 부를 때처럼 어느 정도 연기가 들어갈 때는 제스처가 자연스러운데가수로 노래만 부르려니 손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 몰라 방황하는 모습이 귀여워.마이크를 양손으로 잡았다가 결국 주머니에 넣는 걸로 정착하는 ㅋㅋ그리고 역시 그냥 노래만 부르는데 그치지 않고 눈앞에 장면이 그려지게 하는구나. 이날 노래한 전원, 오리진오브러브, 그리고 이 청춘의 그림자까지 전부 다른 맛의 곡인데그때마다 분위기 확 바꾸면서 소화하는 게 사스가다. 코지군은 정서적으로 민감한 시기에 자이츠 카즈오 상, 타마키 코지 상 등을 만나서 감성을 키울 수 있었던 거 같다.자신의 세대.. 2019. 3. 29.
촉루성의 7인 화조풍월극 Blu-ray BOX 발매일 결정! 촉루성의 7인 화조풍월극Blu-ray BOX2019년 12월 5일(목) 발매 결정!이-오시바이닷컴에서의 수주생산・기간한정・예약판매! 「촉루성의 7인」시즌 꽃・새・바람・달(상현의 달/하현의 달)・ 극(수라천마)의 「Blu-ray BOX」가2019년 12월 5일(목)에 발매 결정! ㅡㅡㅡ 「촉루성의 7인」화조풍월극Blu-ray BOX (※가칭) [가격]50,000엔+세금 [예약기간]2019년 7월 10일(수) 12:00(정오)~8월 26일(월) ※예정 [발매일]2019년 12월 5일(목) ※예정 ㅡㅡㅡ ★수주생산・기간한정・예약상품이므로 기간종료 후의 주문 및 캔슬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미리 양해해주세요.★Blu-ray BOX만의 판매입니다. 단품으로의 판매 및 DVD 사양의 판매예정은 없습니다. 미리 양.. 2019. 3. 28.
더 비기닝 오브 러브 도쿄 막공, 수고하셨습니다 어제 비기닝 오브 러브 도쿄 막공! 코지군 피로가 누적됐는지 목소리가 좀 거칠었지만 그것마저 웃음 소재로 사용해서"히지카타는 이런 목소리가 아니라며" 애드리브로 웃겼단다.또 영상 사고가 있었는데 그것도 "이런 목소리니까 용각산을 찾으러 대기실에 다녀올게!" 라며자연스럽게 스태프에게 알려주러 갔다오고 ㅋㅋ 과연 베테랑답게 능숙하게 마무리지었단다. 그리고 진짜 레키시 등장! 코지군이 노래 너무 잘하니까 야시마 상이 레키시 노래 전부 부르게 하면 어떻겠냐니까레키시 상이 커버해도 좋다고 흔쾌히 허락 해줬다고.하지만 그러면 단순히 야마모토 코지 앨범이 되어버리니까 콜라보 하잔다.레키시가 명명한 앨범명은 "마타세타나" 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 아니라 정말 내주세요!! 나오면 살게요!! ㅋㅋㅋ 또 야시마 상이 말하길 코.. 2019. 3. 25.
일본 최초 여의사, 영화「한 알의 밀 오기노 긴코의 생애」제작발표회견 - 와카무라 마유미, 야마모토 코지 영화「한 알의 밀 오기노 긴코의 생애」 제작발표회견 불굴의 정신으로 여성의 새로운 길을 개척한, 현재의 쿠마가야 시 출신으로 일본 첫 공인 여성의사 오기노 긴코의 일생을 그린 영화 「한 알의 밀 오기노 긴코의 생애」의 제작발표 기자회견이 도내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영화는 최초 결혼 상대에게 병이 옮은 긴코가 진찰을 받을 때 남성 의사에게 받은 수치심을 계기로 불굴의 정신으로 일본에서 첫 공인 여성 의사에 뜻을 둔 모습을 그립니다. 메가폰을 잡는 야마다 히사코 감독(87)은 「일본의 나쁜 풍습, 남존여비 속에서 메이지(시대)의 여성은 강하다고 생각했다. 지금을 사는 젊은이가 보고 좀 더 강해졌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또한 긴코를 연기하는 여배우 와카무라 마유미 상은「메이지, 타이쇼, 쇼와, 헤이세이.. 2019. 3. 23.
이벤트GO! 190319 비기닝 오브 러브 야마모토 코지 앗! 히지카타다 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뒷모습만으로 박수가 터져나온다는 소문의 그분이시구나. 다레~니모~아카세나이~ (누구에게도 밝힐 수 없어 진짜 나를) 할 때 호소력 쵝오乃코지군은 역시 곡 소화력이 뛰어나다니까. 리듬감도 좋고 곡마다 특성을 잘 살린다. 그리고 항상 느끼는 거지만 딕션이 정확해서 가사가 잘 들려. 진짜 극장에서 듣고 있으면 코지군 목소리만 귀에 쏙쏙 들어옴. 모처럼 창작극인데 영상화는 어려워도 CD라도 좀 내줬으면 좋겠는데레키시가 음원화까진 허가해주지 않는 걸까ㅠㅠ 190319 이벤트GO 비기닝 오브 러브.smi (2.15KB)190319 이벤트GO 비기닝 오브 러브.ts (202.89MB) 2019. 3.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