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073

야마모토 코지가 "망나니 쇼군"이 되기 전의 요시무네로!? 4K 대형시대극「기슈번주 도쿠가와 요시무네」 야마모토 코지가 BS아사히 4K 대형시대극 스페셜「기슈번주 도쿠가와 요시무네」(2월 8일저녁 7시)에서 방송 40주년을 맞이한 마츠다이라 켄 주연의「망나니 쇼군」으로서 익숙한 도쿠가와 요시무네의 젊은 날을 연기한다. 동 드라마는 알려지지 않은 젊은 날의 역사적 사실을 모티브로 21세의 요시무네가 기슈를 노리는 그림자의 정체를 찾기 위해 신분을 감추고 에도 거리에서 수사한다는 스토리. "오오오카 에치젠"으로서 알려지기 전의 오오오카 타다스케(와타나베 다이)와의 우정을 비롯하여, 난투, 사랑, 집안 싸움을 둘러싼 미스터리. 난해한 시대배경 등을 안내인(하야시야 산페이)이 해설하는 코너도 볼거리. 누구나가 즐길 수 있는 신감각 엔터테인먼트 시대극이 되었다. 수많은 시대극에서 역사상의 인물을 연기해 온 야마모토.. 2019. 2. 7.
야마모토 코지가 연기하는 "망나니 쇼군"이「놀라움의 연속」인 이유 시대극「망나니 쇼군」의 주인공 도쿠가와 요시무네 역으로 친숙한 배우라고 하면 마츠다이라 켄이다. 그 요시무네를 야마모토 코지가 연기하게 되었다. 야마모토의 요시무네를 재빨리 체크한 칼럼니스트 페리 오기노 상이 놀란 이유는? 페리 상이 썼다. * * * 설마 헤이세이가 끝난다는 이 시기에 새로운 "신상(新さん)"을 만날 수 있다고는. 8일에 BS 아사히에서 방송되는「4K 대형시대극 스페셜 기슈번주 도쿠가와 요시무네」이다. 도쿠가와 요시무네라고 하면 잘 아는「망나니 쇼군」. 마츠다이라 켄이 연기한 8대 쇼군 도쿠가와 요시무네가 에도성을 빠져나와「하타모토 셋째 도쿠다 신노스케」통칭 신상(新さん)으로서 사건을 탐색하고 악인들을 해치운다. 1978년에 방송개시 이래, 40년이 지나도 재방송이 계속되고 있으므로 나.. 2019. 2. 7.
야마모토 코지 주연「4K 대형시대극 스페셜 기슈번주 도쿠가와 요시무네」예고 예고편 코지군이 직접 내래이션 해줘서 좋다. 힐링되는 목소리~ 2019. 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