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18

이노센스 원죄변호사 제3화 게스트 야마모토 코지 & 히라 타케히로 제3화 게스트인 의사 역의 두 사람 야마모토 코지 상과 히라 타케히로 상.병원에서 일어난 의료사고는 의사의 미스인 것인가, 아니면 뭔가 숨겨진 사실이 있는 것인가...웃는 얼굴의 투샷을 볼 수 있는 것은 여기 뿐이에요. 아무래도 이번 재판.. 마지막에 엄청난 일이! 출처 이노센스 공식 트윗 사진 한 장만으로 이미 머릿 속에서 의드 10편은 찍었다.히라 상은 수술복 차림인데 코지군은 외과부 부장이라고 넥타이 맨 것도 존좋ㅠㅠㅠㅠㅠㅠㅠ 2019. 1. 30.
야마모토 코지 기슈번주 도쿠가와 요시무네 선전 한창 헤드윅, 멤피스 얘기하다가 시대극 선전으로 넘어가는 야마모토 코지의 연기 스펙트럼 ㅋㅋㅋㅋㅋ 자기 앉은 키만한 판넬 들고 나와서 두둥! 선전하는 거 넘 귀여웠다. 드라마 기대할게요! 2019. 1. 30.
앙앙(anan) 2019년 1월 23일호 영화 도검난무 야마모토 코지 X 스즈키 히로키 「영화 도검난무」스토리의 축이 되는 것은 전국을 제압하고 천하통일을 노린 오다 노부나가.그리고 천하인으로까지 불렸던 그 노부나가가 하룻밤에 스러진 역사적 대사건, 혼노지의 변.이번 작품에서 존재감과 설득력이 요구되는 노부나가를 연기한 것이 야마모토 코지 상.실은 미카즈키 무네치카 역의 스즈키 히로키 상과는 의외의 접점이 있다... 야마모토 실은 영화 출연이 정해지기 전에 스즈키 군이 나오고 있던 무대를 영상으로 봤네요. 거기에서 본 미카즈키 무네치카와 동일인물이었다고 안 것은 만나고나서였지만^^ 이런 곳에 굉장한 배우분이 있구나 생각했어. 스즈키 저는 극단☆신칸센「촉루성의 7인」의 시즌 달에 나왔으니까 물론 그 전에 상연된 코지 상이 나온 시즌 꽃도 봐서.. 설마 그때에는 공동 출연할 수 있을 거라고는 .. 2019. 1. 29.
이노센스 예고 떴다 꺅! 코지군 다음 주에 의사 가운 입고 나와! 하얀 거탑이래 ㅋㅋㅋㅋㅋ 이렇게 백의가 잘 어울리는데 게스트 출연으로 끝내긴 아쉽다. 이참에 의드 하나 찍자! ㅋㅋ 2019. 1. 27.
「이노센스 원죄변호사」에 야마모토 코지・히라 타케히로・사카키바라 이쿠에・토모사카 리에가 게스트 출연! 매주 토요일 밤 10시부터 방송 중인 닛테레 토요 드라마「이노센스 원죄변호사」. 속속 게스트가 결정! 2/2 방송 제3화에서는 의료사고가 일어난 대병원의 외과부 부장 반다이를 야마모토 코지, 반다이의 동기로 의료미스라는 죄를 뒤집어쓴 외과의 운젠을 히라 타케히로가 연기한다. 2/9 제4화에서는 후배 여성 사원을 살해했다고 하여 체포 기소된 여성 오가사와라 나미 역으로 토모사카 리에가 출연. 더욱이 주인공 타쿠(사카구치 켄타로)의 어머니로, 엘리트 검찰관 쿠로사와 마코토의 아내 쿠로사와 레이를 사카키바라 이쿠에가 연기한다. 토모사카와 신인 변호사 와쿠라 카에데를 연기하는 카와구치 하루나는 대인기 드라마 시리즈 「긴다이치 소년의 사건부」에서 주인공 긴다이치 하지메의 소꿉친구 히로인 나나세 미유키를 연기하여 .. 2019. 1. 26.
야마모토 코지 등이 불을 뿜다!「사랑의 레키시어터 더 비기닝 오브 러브」새 비주얼 공개 & 추가 공연 발표 「키라키라무사」나「사냥에서 벼농사로」등 펑키한 사운드에 실어 노래하는 일본사 가사와 유머러스 넘치는 스테이징으로 화제를 부른 아티스트 레키시의 악곡을 바탕으로 연극계의 기재 카와하라 마사히코가 원안・연출, 상연대본을 담당하는 신작 뮤지컬『사랑의 레키시어터 더 비기닝 오브 러브』. 상연결정 제1보부터 큰 반향을 불러 빨리도 추가공연이 결정. 메인 비주얼도 완성, 발표되었다. 주연은 야마모토 코지. 그리고 마츠오카 마유, 사토 류지, 타카다 쇼코, 이노우에 사유리(노기자카 46), 오사무라이짱, 우라시마 링코, 야마모토 아키라, 후지이 타카시, 야시마 노리토라는 화려함과 실력을 갖춘 개성 풍부한 출연자가 한곳에 집결. 개성발군의 크리에이터진이 일으키는 화학반응은 필견. 도쿄 TBS 아카사카 ACT 시어터 공.. 2019. 1.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