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연속드라마

어른의 즉흥 연애 드라마「안기고 싶은 12명의 여자들」야마모토 코지를 꼬시는 10~최종화 여성 게스트 공개!

by 캇짱 2019. 11. 18.


요염·가련·장절!?...한 여자들을 연기할 게스트 여배우들이 최종 결정!

야마모토 코지가 연기하는 바텐더를 게스트 여배우들이 꼬시는 즉흥 연애 드라마.


제6화에 등장한 마츠모토 마리카는 아로마 오일을 파는 여성을 연기해 야마모토에게 마사지를 하면서 유혹하고 

제7화에 등장한 오카모토 레이는 팔리지 않는 펑크 로커의 여성을 연기하며 기습 키스, 

제8화에 등장한 미우라 리에코는 이혼을 결심한 연상 여자의 색기가 감도는 태도, 

그리고 제9화에 등장한 사토 에리코는 야마모토가 분한 마스터를 스토커하는 교묘한 여성을 연기하며 꼬셨다.

매번 바뀌는 여성 게스트들이 생각한 설정과 열연에 야마모토의 재치 있는 연기와 장난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리고 드디어 피날레를 장식할 게스트가 결정!

제10화에 나오, 제11화에 타카하시 히토미, 그리고 최종화에 고리키 아야메가 등장!

여배우들의 취향을 담은 경연을 마지막까지 기대해주세요!


ㅡ ㅡ ㅡ


피날레를 장식하는 3명의 연기파 여배우가 결정! 중독이 불가피한 결정적 대사「오늘 안아줘」도 이걸로 마지막!


#10. 나오



잘 꼬실 수 있었는지 그 후 정말 제대로 안겼는지 생각하면 50% 50% 정도인 느낌이 들어요.

처음부터 이걸로 하자고 정했던 것은 립스틱을 발라주시는 것과 고교 시절의 친구인 낫쨩의 이름을 꺼내는 것이었어요.

극중에 나오는「말과 새」라는 콤비명으로 일러스트를 그렸던 것은 진짜 에피소드예요. 

저는 문방구가 세계평화를 위해 싸운다는 스토리를 그리는 만화가 역할이었는데 

"고추 잠자리"라는 106세의 정통파 히어로가 야마모토 상과 닮았다고 말하며 난처하게 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야마모토 상이 응해준 결정적 대사「하얗지도 않아, 파랗지도 않아, 그래 나는 고추(빨간)잠자리다!」를 들었을 때는

굉장한 것을 보고 있구나 생각했어요^^ 좀 더 많이 끌어낼 수 있으면 좋았는데 반성하고 있습니다.

기뻤던 것은「이 만화의 히로인은 나오쨩이 아닌가요?」라고 들었을 때예요. 심쿵!했습니다. 

독선적이 아니라「아, 오늘밤 안아주시겠어요?」라고 말할 수 있고 말하고 싶어!라고 생각했어요.

난처했던 것은「근육이 보고 싶으니까 벗어주세요」라고 스스로 말했으면서 실제로 눈앞에 두니 부끄러워져버린 것이네요.

벗겼지만 어떡하지 라고. 저와 역할이 링크되고 여기서부터 어떻게든 하는 카드를 저는 가지고 있지 않아서.

벗기고 이제 만족해버렸어요. 그 근육을 보니 감사합니다 라고^^ 

저의 회는 매우 해피한 회가 되었다고 생각하므로 즐겁게 봐주신다면 기쁘겠어요.

야마모토 상의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일면도 살짝은 꺼낼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11. 타카하시 히토미



즉흥극은 처음이고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즐기며 연기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제 쪽은 설정을 정하고 있으므로 연기하기 편하지만 운에 맡기고 어떻게 될지는 알 수 없었어요.

전부가 인상적인 씬이었는데「당신, 허리에 (귀신이) 붙어있어요!」라고 말했을 때의 야마모토 상의 리액션은 특히 재미있었네요.

다만 저의 일방적인 느낌이었으므로 좀 더 야마모토 상이 이야기하는 부분까지 배려할 수 있었으면 좋았는데 라고 생각했어요.

좀 더 캐치볼하는 편이 좋았을걸 이라고. 저에게는 준비되어 있는 게 있으니까 점점 몰아붙여서. 

영에 빙의되었을 때에 칸사이 사투리가 나오는데 칸사이 사투리는 전혀 못해서^^ 

디렉터님이 가르쳐줘서 엉터리 칸사이 사투리로 연기했습니다.

좋은 의미로 예상 밖이었던 것은 야마모토 상이 카운터에서 제쪽으로 와주신 것. 행운이었어요.

어떻게 야마모토 상과 거리를 좁힐까 생각하고 있었으므로「괜찮나요?」라고 와주었으므로 도움 받았습니다.

저의 회의 볼거리는 제가 영에 빙의된 부분일까요. 여하튼 3역 했으므로^^


#12. 고리키 아야메



저는 여배우A를 쫓고 있는 오오스카 아야라는 연예 기자 역을 연기했습니다. 

즉흥극은 처음으로 긴장하고 있었으므로 전반은 거의 기억나지 않아요^^ 

어려웠던 것은 여기에 있는 것은 어디까지나 여배우A를 쫓고 있는 연예 기자로 "내가 아니다"라는 조건으로 연기를 하는 것. 

여배우A의 이야기를 끌어내려고 했는데 야마모토 상에게 제대로 전해지지 않아

야마모토 상 자신의 폭로 이야기를 해준 것은 좀 재미있었어요. 

그런데도 저「그거, 전혀 다른 사람의 이야기 하는 거 아녜요?」라고 너무 긴장해서 휙 말해버려서.. 좀 더 캐물을걸 그랬어요. 

하지만 야마모토 상의 말에는 여성으로서 순수하게 심쿵했습니다.

타인은 타인, 자신의 일은 자신이 정하지 않으면 안 된다. 삶의 방식을 들은 것 같아요. 

난처하네 라고 생각한 것은 야마모토 상이 여배우A를 엄청나게 칭찬해준 것. 

역을 통해서이지만「그 아이, 바보죠」라든지 세간이 생각하는 것, 

지금이니까 말할 수 있는 자신의 마음...?을 말할 수 있던 것은 후련했습니다^^ 

다른 사람으로 자신의 일을 이야기하는 역을 연기하는 것이란 어렵다고 생각했지만

야마모토 상과 함께니까 할 수 있던 것으로 즉흥극이기 때문이야말로 성립한 것일지도 몰라요.

이 작품에 도전할 수 있어서 좋았고 매우 신선했어요.


출처 PR TIMES


아아, 이거 영원히 보고 싶은데 벌써 최종화 예고까지 나오다니 아쉽다.

10화에서 손에 들고 있는 건 검인가? 빙의하는 것도 그렇고 이쯤되면 배경이 BAR인 차원을 넘어섰잖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