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연속드라마

야마모토 코지, 가면 라이더 첫 출연. 신작「제로원」에서 키퍼슨으로

by 캇짱 2019. 8. 25.



배우 야마모토 코지 상이 특촬드라마「가면 라이더」시리즈의 신작「가면 라이더 제로원」(TV아사히)에 출연하는 것이 8월 25일 밝혀졌다.야마모토 상이 가면 라이더 시리즈에 출연하는 것은 드라마, 영화를 통틀어 이번이 처음. 니시오카 토쿠마 상과 함께 주인공에 관계하는 키퍼슨을 연기한다고 하며 역할은 9월 1일 방송하는 제1화에서 발표된다.


「가면 라이더 제로원」은 원호가 헤이세이에서 레이와로 바뀐 후 1작품째가 되는 가면 라이더로 「AI=인공지능」이 테마가 된다. AI로봇=휴마기아가 실용화된 세계가 무대로 AI기업「비전 인텔리전스」의 사장이 된 청년 히덴 아루토(타카하시 후미야 상)이 주인공. 자사가 개발한 AI 로봇이 사이버 테러리스트에게 해킹되어 폭주하자, 아루토는 가면 라이더 제로원으로서 인공지능기술을 둘러싼 싸움에 몸을 던져간다.. 라는 스토리. 9월 1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출처 만탄웹

야마모토 코지 코멘트

「가면 라이더」라는 긴 역사가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신 시대의「가면 라이더」 부디 기대해주세요!


니시오카 토쿠마 코멘트

전통의 「가면 라이더」에 출연하는 것을 매우 영광으로 느끼고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손자에게 자랑할 수 있었습니다!



응? 응? 응?

코지군, 가면 라이더에 나와? 

이건 또 뜻밖의 소식 ㅋㅋㅋㅋㅋㅋㅋㅋ


극장판도 아니고 TV판에 이런 호화 캐스팅이라니 레이와 첫 라이더라서 힘 좀 준 거 같다고. 

아직 무슨 역인지는 모르겠지만 다들 최종보스다 악역이다 예상 중. 그만큼 코지군이 나온다는 것만으로 임팩트가 엄청나서.. 

하지만 알고 보니 아군이라서 "변신!" 했으면 좋겠다 ㅋㅋㅋ 코지군 넘나 신나서 할 듯. 


하여간 내 배우지만 정말 어디로 튈지 몰라서 너무 재미있다. 

설마하니 차기작이 가면 라이더라니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