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어제 뭐 먹었어

ELLE 2019.6월호 어제 뭐 먹었어? 이소무라 하야토 "실례일지도 모르지만 다이짱을 귀엽다고 생각하게 된다"

by 캇짱 2019. 6. 16.


ㅡ「어제 뭐 먹었어?」 매회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이짱 역으로 공연하고 있는 야마모토 코지 상의 눈빛이 굉장하죠(웃음)


정말로 야마모토 상을 전제로 한 질베르예요. 열광해주시는 여성도 많은 듯하네요.


ㅡ「어제 뭐먹」의 현장은 어떤 느낌인가요?


현장에 들어가보니 대본을 읽고 생각하고 그렸던 것과 다른 분위기예요. 대본에서 점점 변화해갑니다. 주연 니시지마 (히데토시) 상, 우치노 (세이요) 상, 그리고 야마모토 (코지) 상도 대본이나 작품에 대해, 역할을 포함해서 여러 가지 생각하시므로「이렇게 하는 편이 이 씬은 좀 더 재미가 두드러져」「이렇게 하면 인간미가 나오지 않을까」라고 디스커션합니다.「이 정도로 깊게 생각해서 꺼내지 않으면 안 되는구나」라는 것을 눈 앞에 들이대져서 자극뿐이었어요. 현장이란 이렇게 해서 만들어가는 것이구나 라고 새삼 공부가 되고 신선한 기분이 되었습니다. 매번 수록이 끝나면「즐거웠어」라고 현장마다 생각했지만 이 작품에서는 특히 여러 가지를 흡수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세 사람 덕분에 질베르=와타루가 만들어졌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정도, 도움 받았습니다.


ㅡ 와타루 역의 고집을 알려주세요.


"여자애"를 전신으로 표현하고 있으므로 세세한 부분까지 봐주신다면 좋겠습니다. 카페씬에서는 신고 있던 샌들을 벗고 안짱다리를 하고 있어요. 그러한 질베르의 나른한 상태를 보이지 않는 부분에서도 표현하고 있습니다. 원작에는 있고 그려지지 않은 씬이 아직 많이 있으므로 또 하고 싶네요.



ㅡ 연기하면서 야마모토 상을 좋아하게 되어버리거나 하지 않나요?


실례일지도 모르지만 다이짱을「귀엽네」라고 생각하게 되니까 신기해요. 야마모토 상의「사랑한다고」적인 눈빛이 전해져와요. 그걸 받고 있으면 물론 저도 좋아집니다(웃음). 야마모토 상의 스위치 변환이 굉장하죠. 와타루 앞에서는 갑자기 부끄부끄하기 시작한다. 재미있었어요.


ㅡ 하지만 다이짱에 대한 차가운 처사는 굉장하네요.


질베르는 사랑을 확인하고 싶어서 시험하는 거예요.


ㅡ 그렇게 되어버리는 여자애의 기분은 이해할 수 있나요.


처음에는 다루기 힘들지만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시작한다고 생각해요. 알고 싶다고 생각하겠지, 라고. 왜 그런 식으로 틱틱대거나 그런가 하면 갑자기 부끄부끄해서 사랑을 원해오는 걸까 탐지하고 말아. 과거에 뭔가 있었던 걸까? 라는 부분까지 파고들고 싶어진다. 그런 여자애는 매력적일지도 몰라요. 소악마지만 그런 사람은 저항할 수 없는 매력이 있다고 생각하므로 어떻게 해도 끌려버리는 패턴이란 있지 않습니까. 남자는 제법 손바닥에서 데굴데굴 굴려지는 것에 약하다고 생각해요.


ㅡ 굴려지고 싶다는 건 의외예요. 사귄다면 연상, 연하 어느 쪽이 좋나요?


어느 쪽도 OK예요. 좋아하게 되는 것에 연령은 신경쓰지 않네요.



ㅡ 하지만 질베르가 한 것처럼 개점 전 세탁소에 그녀의 세탁물을 찾아오라고 하는 것은 싫죠(웃음)


그건 극단적이네요. 내가 가지러 가주는 것은 미안하지만 못하겠네. 그렇게 생각하면 다이짱은 굉장해. 도량이 넓어요. 아직 문도 열지 않은 가게에 가는 거니까. 저라면「따라 와!」라고 함께 데리고 가서 화낼지도(웃음)


(중략)


ㅡ 현장에서도 동생 캐릭터인가요?


일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같은 나이나 연하가 많은 현장이라면 형님 캐릭터네요. 연상이 있으면 동생 캐릭터, 놀림 당하는 캐릭터로 바뀌니까 신기해요.「어제 뭐먹」에서는 선배 세 분 사이에서 동생, 후배 캐릭터였어요. 놀림을 당한다기보다 연기나 장면에 관해 다양한 어드바이스를 받고 여러 가지 배웠습니다.



출처 ELLE


실례일지도 모르지만 다이짱을「귀엽네」라고 생각하게 되니까 신기해요. 

야마모토 상의「사랑한다고」적인 눈빛이 전해져와요. 그걸 받고 있으면 물론 저도 좋아집니다^^


다이짱 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 

일례로 이거 시로 상이 마음의 소리로 말할 때 다른 배우들은 애드리브로 대화하는 장면인데



코지군이 드물게도 대사를 씹었고 그걸 본 이소무라 군이 자기도 모르게 진심이 나온 거 같더라. 

실제로는 연상의 대선배님이지만 "귀여워" 라고 ㅋㅋㅋ

근데 거기에 대고 코지군이 (NG 안 내고 넘어가려고 적당히 맞장구 치면서) '그치' 라고 동의해버린다는 거 ㅋㅋㅋㅋㅋ


이 커플 서로가 서로를 귀엽다고 생각하는 게 재미있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