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신센구미(新選組)

제50회 하코다테 고료카쿠 축제 190519 스페셜 게스트 야마모토 코지

by 캇짱 2019. 6. 8.

제50회 하코다테 고료카쿠 축제에 스페셜 게스트로 야마모토 코지가 등장!

퍼레이드 + 인터뷰 + 떡 뿌리기(?) 행사에도 참가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참고 → 이쪽



"마타세타나" 

흥분해서 화면 밖으로 사라지는 사회자 반응이 곧 모두의 반응 ㅋㅋㅋ 


다함께 만들어주신 히지카타 토시조상(像)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연기해갈 사랑받는 역할인데 그 중 한 사람이 될 수 있어서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다함께 북돋아가자고ㅠㅠㅠㅠ 감사하고 겸손하고 존중하고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완벽한 코멘트다.

코지군이 70살 넘어서 연기하는 히지카타도 궁금해요. 


줍줍한 사진들▼



"부장!" 이라고 불렀는데 이쪽을 바라보고 손 흔들어주었다고. 팬 서비스 최고시다.



오늘 눈앞에 야마모토 코지 상이 내려왔다.jpg 



살짝 윙크? 하는 거 같은 느낌. 야마모토 상~ 간밧떼!! 



코지군 뫄델 같아 ㅋㅋ 새삼 기럭지 + 몸매 최고네.



전신짤은 소중합니다.



아! 눈 마주쳤다.



그냥 설명 듣는 건데도 히지카타 상이야. 



수트로도 가려지지 않는 탄탄한 몸매.



제대로 눈 마주치면서 던져주는 거 봐.. 

어느 분 후기 보니까 자기 아이가 계속 못 받는 거 보고 있었는지 코지군이 나중에 따로 챙겨줬다고 하더라. 상냥해ㅠㅠㅠㅠ 



코지군 손목에 왠 금팔찌인가 했더니 이때 한창 스트로베리 나이트 사가 촬영 중이어서



마키타의 팔찌를 하고 있던 거라는 걸 뒤늦게 알고 오열 중... 

저게 또 정체 감추고 있을 땐 안 하던 거라 사스가 내배우 디테일 쩌네 했더랬지. 마키타 그곳에선 행복하니ㅠㅠㅠㅠ



멋짐 멋짐 와중에도 드러나는 장난기 ㅋㅋㅋ 



저 손이 내 손이다 하는 심정으로 봅니다. 



영상으로 보면 더욱 실감난다.



이날의 포토제닉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