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어제 뭐 먹었어

190515 팬에게 혼인신고서를 받은 야마모토 코지, 이소무라 하야토와 꽁냥꽁냥

by 캇짱 2019. 6. 1.

일반인 집에 따라가서 그들의 사연을 듣는 예능에 야마모토 코지와 이소무라 하야토가 커플로 출연! 

전에 어제 뭐 먹었어? 트에서 예고했던 바로 그 방송이다. 일반인 사연 부분은 편집. 





코지군은 눈이 땡글땡글해서 그냥 옆사람 쳐다보는 건데도 귀여워 ㅋㅋ 버릇인지 입도 삐쭉 내밀어서 더 귀여움.



코지군, 팬에게 혼인신고서를 받은 적 있다는데.. 다들 놀라는 거 보면 아무리 연예인이라도 역시 흔치 않은 일인 거지.

게다가 도장만 찍으면 된다니 나머지는 다 적혀있었다는 얘기니까 팬들이 장난으로 보내는 수준이 아닌 정말 진지한 서류였던 모양.

이런 거 어디 아이돌한테나 있을 법한 사연이라고 생각했는데 와우내. 뭐, 이 어빠가 아이돌만큼 귀엽긴 하죠 ㅋㅋㅋ

사실 나도 '야마모토 코지랑 학부모 참관회에 동석하고 싶은 인생이었다'는 어떤 사람 말에 좀 공감했던 터라

그 마음 모르는 건 아닙니다만 ㅋㅋㅋㅋㅋㅋ 



얼굴 보시는 어르신. 야리가다케 산에서 야마모토 코지로 최애 변경하다! 

무려 대자연과 맞붙어 이기는 코지군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어르신을 위해 재롱 피우기. 

옆에서 보고 있던 이소무라 군이 자신있게 도전했다가 실패하는 것까지 완벽하다 ㅋㅋㅋ 



대놓고 꽁냥꽁냥♡



두 사람의 커플 이야기는 드라마 '어제 뭐 먹었어?' 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