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사나다마루

야마모토 코지, 여기 시가 개관 1주년 대감사제 라디오 공개수록

by 캇짱 2018. 11. 10.

11월 3일 도쿄 니혼바시에 있는 시가현 안테나숍 개관 1주년 기념 라디오 공개수록에 게스트로 초청된 코지군.  

사나다마루에서 이시다 미츠나리를 연기한 배우로서 미츠나리의 연고지인 시가현과는 여전히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코지군 올해 공연이 없어서ㅠㅠ 팬들이 그의 실물을 보는 건 작년 일일 소방 서장 행사 이후 1년만이라고 한다.


많은 공감을 얻은 현재 코지덕후의 심경



깨닫고 보니 2018년이 머지않아 끝난다.. 설마하니 ㅋ야마모토ㅋ 코

한 편도 없었어 ㅋㅋㅋ 나름대로의 세월 팬하고 있지만 한 편도 없이 끝난 건 처음이야 ㅋㅋㅋ

생각해보면 1년 통째로 뵙지 못했는데 ㅋㅋㅋ 뭐야 이거 ㅋㅋㅋ 여하튼 웃어 두자 ㅋㅋㅋ 시들시들시들


영상으로 보는 야마모토 코지가 100이라고 하면

무대에서 보는 야마모토 코지는 95421863189 정도이므로... 2018년 코지 덕후 어떻게 살았어? 라고 할까 살아 있어?



이제 코지군이 실제 존재하는지조차 의심스럽다고 ㅋㅋㅋ 

이 행사도 팬클럽에서 따로 알려주지도 않았는데 팬들이 알아서 스스로 찾아간 거ㅠㅠ



그렇게 오랜만에 본 코지군은 기적의 42세(!) 였다고 ㅋㅋㅋ 웬일로 의상도 괜찮고? 응? 잠깐.. 바지가...



아니, 신발은 저게 또 뭐야 ㅋㅋㅋㅋㅋ 

정녕 저 코트에 저 바지와 신발이 어울린다고 생각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 자체는 귀여움. 코지군이 좋아하는 루부탱이고. 다만 어디까지나 밸런스의 문제)



사진 촬영 허용되는지 몰라서 다들 맨몸으로 갔다가 부랴부랴 폰으로 찍어왔더라.

덕분에 화질도 제각각이지만 이렇게라도 볼 수 있는 게 어디야..


요즘 코지군 비주얼 안정적이네. 옷이고 뭐고 그냥 얼굴이 다 살려.

이럴 때 드라마 찍어야 하는데 뭐 하니ㅠㅠㅠㅠ 


[공개수록 내용 중에 기사화 되지 않은 부분]


노부나가는 상당히 중진이 하는 이미지였으므로 매우 복잡한 기분.

얼마 전까지 미츠나리로서 히데요시를 섬겼는데 그보다 더 높은 분을 연기하게 되었다.


역사상 인물을 연기함에 있어 아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것을 물어보자,

역사적 사실로써 정확한 부분과 그 앞에 있는 스토리나 로망을 스스로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연기할 수 있으면 좋겠다.

과거지만 미래를 안겨주고 싶어.


과거지만 미래를 안겨주고 싶다는 말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