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뮤지컬 멤피스

퐁! 150202 야마모토 코지 - 카토리 싱고에게 받은 선물 인증

by 캇짱 2015. 3. 6.

코지군이 '충격 영상' 이라고 했지만 나는 올린다.



MC 비비루 오오키에게 장난을 칠 때만 해도 마무리가 저렇게 될 줄은 몰랐겠지 ㅋㅋㅋ

코지군은 친한 사람과 방송하면 장난기가 마구 발동되는데 특히 비비루 상은 좋은 먹잇감이다.


그도 그럴 것이, 신센구미 때부터 이미 이런 관계였기에 ㅋㅋㅋ





본론(?)으로 넘어가서, 작년에 뮤지컬 할 때 싱고군이 코지군을 위한 서프라이즈 파티를 기획했다는 건 유명한 이야기.

하지만 당최 당사자인 코지군의 감상을 들을 수가 있어야지.


오히려 서프라이즈 파티를 프로듀싱 했다는 쥬니어를 통해 제일 많은 얘기를 들은 거 같고 

(싱고군이 파티 프로듀싱을 맡겨서 엄청 프레셔 느끼면서 준비했다고. 

콘셉트는 무대 뒤 (라스)베이거스로 할로윈도 겸한 가장 파티였다고 한다

츤데레 싱고군도 코지군의 서프라이즈 파티가 작년에 최고로 행복한 일이었다며 잡지에서 밝힐 정도다.

얼마 전 스마타임즈에서도 다시 한 번 언급.


스마타임즈 #581 (15.02.28) 


작년 뮤지컬을 했을 때 야마모토 코지 상의 생일을 서프라이즈로 축하했어요. 그것이 대성공해서^^ 데리고 갈 때까지의 과정이라든지.. 내가 1대 1로 데리고 갔는데요, 모두가 모여 있는 곳에. 카메라 같은 게 없잖아요. 카메라 없이 데리고 가는 느낌이 반대로 조금 긴장돼서^^ 방송이라면 카메라가 어딘가에 있고 어딘가에서 누군가 연결되어 있는 느낌이지만, 정말로 1대 1로 회장의 스탠바이가... "차로 10~15분 정도예요" 라고 말했던 가게까지 3~40분 걸렸거든요. 그랬더니 그가 "아직도 멀었어!?" 라고 말했을 때 "이상하네요, 붐비는 걸까?" 같은 느낌으로^^ 하지만 굉장히 기뻐해주어서 좋았어요. 깜짝 놀라고 놀라서 행복해진다고 하는. 최고죠.


요즘 화제인 슴슴 필링 컵흘 데이또에 코지군의 출연을 강력하게 희망하는 이들이 많은데

얘네는 이미 좁은 차 속에 단 둘이 3~40분 있는 게 일상임 ㅋㅋㅋ 


여하튼 당사자인 코지군의 감상이 궁금하다고!!! 했더니 이렇게 자세히 인증까지 하려고 아껴둔 거구나. 

뮤지컬도 싱고군과 둘이서.. 라고 했다가 얼른 아리사짱 끼워주는 거 봐.

싱고군이 눈을 가리고 뭘 어째요? ㅋㅋㅋ 

연예계가 만들어낸 퍼펙트 비즈니스 아이돌과 50가지 그림자를 찍으려는 야마모토 코지의 패기. 

저 눈을 가렸다는 게 직접 손으로 가렸다는 건지(모에) 눈가리개로 가렸다는 건지(에로) 뭐, 어느 쪽이든 좋습니다만. 


그런데 생일 선물로 받은 거 구두 아니었니? <- 이 구두는 후일 코지군이 직접 산 걸로 밝혀짐. 허나, 싱고의 영향을 받은 걸로^^;



하여간 싱고군이 선물로 준 이 선글라스, 싱고가 자기 꺼랑 똑같이 맞춘 거 같더라. 알고 보면 싱고군이 더 적극적이라니까.  



콘서트 리허설 때도 썼고 얼마 전 파파라치에도 찍힌 바로 그 선글라스 되시겠다. 



코지군도 웬만해선 쓰기 힘들다고 해놓고 실은 애용 중! 


이렇게 평소 같으면 카토리 싱고 화제로 게임 끝! 인데.. 

그 다음 백 ㅍㅏㅇ ㅣ프 연주가 너무도 강력해서 카토리 싱고가 묻혔다 ㅋㅋㅋ

(혹시나 백 ㅍㅏㅇ ㅣ프로 검색한 사람에게 비웃음 당할까봐 검색 방지로 어빠 보호해주는 수니예요☞☜)

 

저기서 말하는 20년 전 방송이란 건 <우루룬 체재기>라고 우리나라 도전 지구탐험대에 곧잘 비유되는 방송인데

외국에 가서 얼마 간 그 지역의 삶을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코지군은 이 방송에 총 4번인가 나왔는데

내가 다른 3편은 봤지만 이 백 ㅍ ㅏㅇ ㅣ프편만 못 구해서 실제 연주 실력을 확인할 길이 없구나ㅠㅠ


(추기 : 드디어 연주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날이 왔도다!!! → 이쪽)



듣기로는 일주일 만에 백 ㅍ ㅏㅇ ㅣ프를 배워서 콘테스트에도 나가고 현지 전문가에게 재능있다는 얘기도 들었다고. 

캡쳐의 글자로 봐선 드뷔시의 <갈색 머리의 소녀>를 연주한 걸까?

그 후 일본에 돌아와서도 연습을 이어가려고 했는데 공원에서 불었더니 소리가 너무 커서 소음 신고로 경찰이 출동,

더는 연습도 못 했다는 슬픈 전설이.. 

그러니까 본인이 주장하는대로 20여년 전에는 확실히 불 수 있었다는 얘기다.


그런데 왜 그는 갑자기 20여년 만에 백 ㅍ ㅏㅇ ㅣ프를 불려고 했는가. 

나름 어빠를 위한 추리변명를 해보자면 코지군 프로필 특기란에 아마 백 ㅍ ㅏㅇ ㅣ프가 쓰여있을 거다.

최근 프로필은 아니고 예전 프로필이겠지만 그걸 어떻게 찾아본 방송 스태프가 제안하지 않았을까.

(특기란에 백 ㅍ ㅏㅇ ㅣ프 말고도 마술이라든지 기타라든지 잔뜩 쓰여있는데 왜 하필 그걸 ㅋㅋㅋ) 

코지군은 뭐, 악기가 있다면야 할 수 있다고 가볍게 말한 거겠지. 

근데 정말 방송국에서 악기 구해옴 -> 당황 O_O 이런 상황이 아닐는지..


악기 빌려주신 분이 자신의 블로그에 방송 꼭 보라면서 글도 쓰셨더라.

그분은 일 때문에 이 방송을 못 본다며 안타까워 하셨는데.. 안 보길 잘하셨..아니, 보셨으면 어쩔 뻔 했어;;;

방송국에서 악기를 빌려간 게 하루 전이었으니 코지군에게 따로 연습할 시간이 있었을 리 만무하고.

본인은 충격 영상이라고 했지만 코지수니는 드디어 우리 어빠가 못하는 것도 있다며 좋아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이어서 시도 상 재혼 소식을 알리며 코지군을 두 번 죽이는 방송. 

시도 상이 결혼하고 결혼할 동안 뭐했냐, 야마코지! 


이 흐름에서 정녕 멤피스 선전이 되었는지 모르겠다만 ㅋㅋㅋ

어쨌든 멤피스 선전하러 나온 거니까 멤피스 카테고리에 넣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