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2

연극 일본의 역사 막공 기념! 카토리 싱고 & 야마모토 코지 투샷 도쿄 막공 오츠카레! 드디어 싱고군이 코지군이 관극한 날 투샷 올려줬다 ㅋㅋㅋ 다들 기다리고 있는 거 알면서 일부러 애태우는 작전? 서로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거 보니까 갤럭시가도 때 생각나네. 귀여운 두 사람. 참고로 작년 이맘 때는 싱고 → 코지 공연(뮤지컬 멤피스) 인증샷이 올라왔었다. 이쯤되면 아예 연례행사 느낌. 내년에도 기대해볼까? ㅋㅋ 멋지고 귀엽고 둘이 다해 ㅋㅋㅋ 2018. 12. 29.
야마모토 코지 연극 '일본의 역사' 관극 (사나다마루한 객석) + 신센구미 망년회 오늘(23일) 코지군은 미타니 코키 상의 작품이자 나카이 키이치, 카토리 싱고, 실비아, 니이로 신야, 아키모토 사야카...하여간 코지군 지인이 만들고 지인만 나오는 연극 '일본의 역사' 낮공을 보러간 모양이다. 니이로 신야 상 트윗에 올라온 인증샷. # 일본의 역사# 야마모토 코지 군 # 오노 야스히로 군 # 코바야시 타카시 상과 참으로 # 사나다마루한 객석이었어요^^ 코바 상과 사진 찍지 못했어.. 아니 정녕 이게 오늘 찍은 사진이야?코지군 21살 역할 하더니 아예 21살로 돌아간 거냐고 ㅋㅋㅋ 사스가 기적의 42세... 연극 내일 휴연이라니까 이대로 망년회로 이어지려나? 코바 상도 오신 걸 보니 느낌이 온다 ㅋㅋ 이 멤버 그대로 신센구미 & 사나다마루 합동 망년회 가나요~ 24일 야시마 노리토 상 .. 2018. 12. 23.
영화 도검난무 본 예고편 공개! 꺅! 노부나가 너무 멋지잖아!!!! 바뀐 역사, 응원합니다. 도노, 오래 오래 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야마모토 코지 출연 영화 주제가를 호테이가 연주하는 날이 올 줄이야.. 코지군, 역시 성덕이야. 문득 생각난 2016년 FNS 가요제 보고 갑니다.배우인데 연말 음악 방송에 기타 치러 나갔던 덕업일치의 현장▼ 니시카와 상과도 이래저래 인연이 깊구나. 2018. 12. 21.
판도라Ⅳ AI 전쟁 야마모토 코지, 갑자기 분위기 삼각 멜로? 최종화에서 갑자기 분위기 삼각 멜로 ㅋㅋㅋ 알고 보니 스즈키 선생님은 타치카와가 쓴 기사를 전부 읽어주고 있었고(!!!!)감명받은 타치카와는 해고될 각오로 흡사 IT 기업 본부장이라도 된 듯한 일처리를 보여주다가 중국 지사로 발령난다. (좌천?)1년 후 시골 병원에서 근무하는 스즈키 선생님을 굳이(!!) 찾아가 자기 중국 간다고 알리고간호사 언니는 불러내서 사요나라함?? 역시 야마모토 코지는 판도라의 멜로 담당이었어 ㅋㅋㅋㅋㅋ 여기에 코지군이 좋아하는 감튀 사다주며 절대 포기하지 않겠다는 변호사까지 끼면 사각도 된다.먹을 거 주는 사람 좋은 사람 ㅋㅋㅋ 사실 이쪽은 좋은 집안 도련님이라서 조건도 좋다. 아니 근데 진짜 농담 아니라 끝나는 마당에 이렇게 예쁘게 나오면 내가 야마모토 코지 멜로 소취 안 할 .. 2018. 12. 18.
야마모토 코지 주연「4K 대형시대극 스페셜 키슈번주 도쿠가와 요시무네」방송개요 4K 대형시대극 스페셜 키슈번주 도쿠가와 요시무네 【방송일시】 2019년 2월 8일(금) 저녁7:00~9:54 『망나니 쇼군』으로서 익숙한 도쿠가와 요시무네가 쇼군이 되기 이전, 키슈 번주였던 시대의 활약! 새 번주 요시무네를 맞이한 키슈를 노리는 그림자. 그 정체를 찾기 위해 신분을 숨기고 에도 거리에서 조사를 시작한 요시무네는 에도 시 사람들과 만나 성장하면서 마침내 막부도 말려들게한 소동에 몸을 던지게 되는데... 약관 21세의 젊은이 요시무네가 시 안에서 시민의 고민을 해결하고 악행을 꾀하는 상인이나 권력자를 상대로 싸우는 엔터테인먼트 시대극입니다. ■ 방송 40년『망나니 쇼군(아바렌보 쇼군)』, 새로운 요시무네상을 4K로 그린다 야마모토 코지가 키슈번주 시대의 젊은 도쿠가와 요시무네를 연기하는 .. 2018. 12. 16.
야마모토 코지가 "망나니 쇼군"의 젊은 날을 연기한다!「4K 대형시대극 스페셜 키슈번주 도쿠가와 요시무네」 배우 야마모토 코지가 키슈번주 시대의 젊은 도쿠가와 요시무네를 연기하는 BS 아사히 「4K 대형시대극 스페셜 키슈번주 도쿠가와 요시무네」(2019년 2월 8일 오후 7시~9시 54분)의 제작이 12월 15일 알려졌다. 올해 방송 40주년을 맞은 마츠다이라 켄 주연의 「망나니 쇼군(아바렌보 쇼군)」으로 익숙한 요시무네의 젊은 날의 활약을 그린다. 알려지지 않은 역사적 사실을 모티브로 "오오카 에치젠"으로서 알려지기 전의 오오카 다다스케와의 우정을 비롯하여, 난투, 사랑, 집안 싸움을 둘러싼 미스터리라는 3시간 엔터테인먼트 시대극. 각본은 제2회 「이 미스터리가 굉장해!」대상우수상·독자상수상작「빅 보너스」나「파트너」시리즈의 각본을 담당한 하세베 바쿠시시오 씨. 11월에 토에이 교토촬영소 외, 쇼고인이나 다이.. 2018. 1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