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13

소노사키 3시간 스페셜 수록 후 미공개 토크 야마모토 코지편 코지군 내일 예능 나오네. 보아하니 또 게스트 불러놓고 자료화면만 틀어주는 방송 같아서 별로 기대는 안 되지만코지군이 친구가 진행하는 방송 아닌데 이런 방송에 나오는 건 높은 확률로 홍보 때문이라서.. 테레아사에 뭐 선전할 거 있나 ㅋㅋ 이쪽이 더 기대된다. 아역 오디션 장면 보고 옛날 생각했다는 거 보니까 괜히 짠하다. 그런데 코지군 감기 걸렸나.. 목소리가 거칠고 가라앉았어. 아프지 마요ㅠㅠ 우러빠가 보라면 봐야지 ㅋㅋ 2018. 11. 26.
최고로 재미있고 좋은 사람 쿄토에 있는 다이닝 바 aglio 대표님 인별에 코지군 등장! 일주일 전에 올라온 거네. 어제는 야마모토 코지 군이 오랜만에 와주었어요그는 연락 없이 항상 예고 없이 내점!최고로 재미있고 좋은 사람보름 있으니까 또 올게 라고^^기쁘네~ 표정 좋다. 보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웃음♡ 코지군 쿄토에 보름이나 머무는구나. 지금 촬영 중인 시대극 때문인가. 보름 촬영이면 연속드라마는 아니고 스페셜인 거 같은데.. 빨리 발표됐으면 좋겠다. 2018. 11. 23.
영화 도검난무 예고편 노부나가 포스 쩌네. 근데 저거랑 이거랑 같은 날 발표하는 건 코지군 좀 반칙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동일인물입니다. 2018. 11. 21.
레키시의 악곡이 야마모토 코지 주연으로 뮤지컬화「사랑의 레키시어터 더 비기닝 오브 러브」 레키시의 악곡을 기초로 한 뮤지컬「사랑의 레키시어터 『더 비기닝 오브 러브』」가 2019년 3월 10일부터 24일까지 도쿄 아카사카 ACT 시어터에서 30,31일에 오사카 오릭스 극장에서 상연되는 것이 결정됐다. 「더 비기닝 오브 러브」는 레키시의 음악을 연출 및 각본가인 카와하라 마사히코가 무대화하는 작품. 주연인 야마모토 코지를 비롯하여 마츠오카 마유, 사토 류지, 타카다 쇼코, 이노우에 사유리(노기자카 46), 후지이 타카시, YOU, 야시마 노리토 등 쟁쟁한 면면이 출연한다. 또 안무는 우메보, 음악감독은 레키시의 작품이나 라이브에도 참가하고 있는 "히로 데지마" 야마구치 히로가 맡는다. 또한 레키시는 이 무대의 원안, 연출, 대본을 담당하는 카와하라에게 레키시 네임 "타이라노 마사피코"를 명명했.. 2018. 11. 20.
야마모토 코지 주연 신센구미(신선조)!! 히지카타 토시조 최후의 하루 메이킹 우왓, 코지군 신센구미 관련 특방 찍었나봐. 신센구미 유적지에 갔다는 정보가 올라왔다.반가운 마음에 다시 꺼내본 신센구미!! DVD 특전 메이킹. 그러고 보면 신센구미 DVD 참 은혜로웠지. 메이킹에 토크쇼에. 시대가 시대인만큼 블루레이로 나오지 못한 게 한이다ㅠㅠ 귀엽고 예쁘고 멋지고 혼자 다해 ㅋㅋㅋ 모니터 하면서 우르지마요 부장님ㅠㅠ 동료의 실수도 웃어넘기고 그곳이 어디든지 그냥 존재 자체가 부장님. 부장님이 피아노도 친다ㅠㅠ 딱히 연기하는 것도 아닌데 팔짱 끼고 서 있기만 해도 히지카타 분위기. 현장에서 대기타는 중. 마술을 하는 여유. 손가락도 길쭉길쭉 예쁘다. 앞으로 2페이지 남았어요! ㅋㅋ 크랭크업 후 상쾌한 표정. "신센구미 부장 히지카타 토시조" making of SHINSENGUMI_H.. 2018. 11. 19.
대하드라마 사나마다루 야마모토 코지(이시다 미츠나리) 화제의 육체미 코지군의 육체미가 화제이긴 했지만 오프닝부터 시작해서 몇 번을 말하는지 ㅋㅋ 이건 내가 편집한 거긴 하지만 방송의 3분의 1이 육체미 얘기였어. 아 물론 미츠나리 역할 연구에 관한 좋은 얘기도 많이 했다. 하지만 남는 건 육체미 ㅋㅋㅋㅋㅋ급기야 생방에서 팔굽혀펴기까지 하고 ㅋㅋㅋㅋㅋ 그래, 코지군의 몸은 공공재야ㅠㅠㅠㅠ 사카이 상과 코지군의 주고받음도 재미있다. 사카이 상은 현장에서 마지막까지 대사를 반복해서 말하며 확인하는 타입이고코지군은 현장에 대본도 안 들고 가고 슛 들어가기 직전까지 노는 정반대 타입이라서 나올 수 있는 일화. 예전에 사카이 상이 코지군에게 (연기는 내가 하니까) 연기 하지 말고 노래만 하라고 했던 것도 웃겼는데 ㅋㅋㅋ신센구미부터 이어지는 두 사람의 관계성이 참 좋아. 2018. 1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