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9

TOKIO 마츠오카 마사히로가 좋아하는 배우 9월 23일 라디오 TOKIO WALKER에서 토키오 마츠오카 마사히로 상이 코지군의 이름을 언급했다길래 들어보았다. 「마츠오카 상이 본 배우분 중에 좋아하는 사람 있나요?」 같은 질문을 자주 듣거나 하는데 좋아한다고 할까 나 지금도 기억하고 있는데 말이야처음으로 어떤 사람의 연기를 봤을 때에엣? 이 녀석 같은 나인데 이런 굉장한 걸 해버리는 거야? 라고 생각해서그 압도적인 힘에 깜짝 놀랐던 적이 있어 야마모토 코지 상이네요 스탠드 바이 미 라는 공연을 보러 갔을 때 그는 에이스 역이었던가.. 같은 나이인데요그 에이스 야마모토 코지 상을 봤을 때, 우리 10대였을 때라고 생각하는데 아직우와! 하고 몸이 떨렸네. 그건 엄청 기억하고 있어 그리고 신센구미의 히지카타를 했을 때 으아~ 나 말이지「해보고 싶은 .. 2018. 9. 24.
일본 뮤지컬 배우 나카가와 아키노리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출연 일본 뮤지컬 배우 나카가와 아키노리(앗키) 공식에서 방금 발표한 한국 공연 소식. 한국에서 뮤지컬 페스티벌의 출연이 결정되었습니다![라이브정보] 2018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회장]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한국)[일시] 2018년 10월 20일(토) http://www.starlightmusical.com/ 응? 아니 왜 형이 거기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찾아보니까 일본과 1도 관련없는 행사인데 ?_? 앗키 와서 뭐 부르려나? 한국 왔으니 프랑켄인가.. 사실 프랑켄보다 앗키 저지 보이스 부르는 거 보고 싶은데.. 근데 앗키 혼자 오니?저 멤버들 몇몇 같이 오면 좋겠다. 코지군이 아끼는 후배들이라 ㅋㅋㅋ 2018. 9. 20.
야마모토 코지 "역을「살아간다」라는 것" 뮤지컬 헤드윅 앤드 앵그리인치 2009년 11월 25일 BUAISO 헤드윅 삼연 인터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는 야마모토 코지가 스스로 본업이라고 단언하는 무대 위에서 3년 연속이 되는「헤드윅」을 「살아가는」의미란? 자신에게 있는 것밖에 인간은 절대 표현할 수 없어 전환수술에 실패하고 배신당하며 살아가는 헤드윅을 3년 연속 연기한다. 헤드윅=머리(head)의 가발(wig). 브로드웨이에서 상연되어 전세계를 열광시킨 록 뮤지컬이다. 경력 33년, 33세. 「본업은 무대 배우」. 『레 미제라블』『RENT』등의 뮤지컬 외 『신센구미!』『화려한 일족』등의 TV 드라마에도 출연하는 등 활약의 장은 넓다. 21살에 출연한『RENT』에서 강렬한 충격을 체감했다. "이 작품은 록 뮤지컬의 묶음을 넘어선 퍼포먼스라고 생각해요. 울고 싶은데도 노래가 있.. 2018. 9. 17.
Numero TOKYO 2008년 2월호 지금의 얼굴 : 야마모토 코지 헤드윅 앤드 앵그리인치 2008년 헤드윅 재연 인터뷰 야마모토 코지의 적역은 하나뿐이 아니다.그가 15세 무렵 드라마 『한지붕 아래』에서는 섬세하고 순수한 소년을 연기하고, 대하드라마『신센구미!』에서는 기가 센 히지카타 토시조 역을, 그리고 『아지랑이 갈림길』에서는 양지 같은 낭인 모습을영화 『그래도 내가 하지 않았어』에서는 주인공을 믿는 친구 역을 연기했다.그 어느 것이나 야마모토 코지는 분명 역할과 마찬가지로 이런 사람이겠지 라고 생각해버리는 부분이 있다. 연기인 것을 무심코 잊어버리게 하는 자유자재의 존재.그런 야마모토가 4월부터 뮤지컬에서 연기하는 헤드윅 앤드 앵그리인치는 작년 일본에서 대호평을 받은 뮤지컬이다. 브로드 웨이 감독, 각본가, 배우로서 활약하는 존 카메론 미첼이 담당한 작품이다. 야마모토 코지가 다시 이 .. 2018. 9. 16.
너무 알기 쉬운 그의 동선 어제 저지 보이스 보러 갔구나.코지군과 인연이 있는 앗키, 히로시 군, 이레이 군의 출연작. 첫 2공연을 경험. 응! 맛있는 술을 마실 수 있을 거 같아! 마시지 않지만^^그리고 이런 멋진 분들이 보러 와주었어.코지상이 몇 가지 어드바이스를 주어서 즉시 받아들여봤어.이번 역할 연구는 멤피스의 코지상을 참고로 하고 있는 부분도 있어요, 실은. 감사 사진에는 없지만 사진에 들어가지 못했어^^이 두 사람이 와주었습니다.코지상에게서 감사한 격려를 받아 눈물이 날 듯 기뻤어요. 파워를 받았습니다. 고마웠어요! 사진에 히로시 군이 빠져서 아쉽네. 코지군과 셋이 모였으면 폭풍의 언덕 팀인데 ㅋㅋ 코지군과 같이 사진에 있는 멤버는 엊그제 귀중한 영상을 올려준 유스케 군. 요며칠 뮤배들과 계속 같이 다니는 게 슬슬 차기.. 2018. 9. 14.
이거 제목 뭐라고 해. 하여간 야마모토 코지는 귀엽다. 오션스11과 멤피스에서 공연했던 토야마 유스케 군 인별에 2시간 전 올라온 따끈따끈한 영상.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마모토 코지 귀여워서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아하니 유스케 군과 몇몇 멤버들과 함께 식사 겸 마시는 중인가 본데 다 큰 남자들이 재밌게들 놀아요. 사실 코지군은 겐다마가 특기♡ + 좀 전까지 촉루성 자막 만들고 있었는데 란베에가 슬픈 눈을 하고 주군과 함께 살 거라고 그랬는데 이 갭 어쩔거냐고 ㅋㅋㅋㅋㅋ ++ 어뜩해 ㅋㅋㅋㅋ 이거 하루 한번은 봐줘야 하는 영상 됐어. 중독성 쩐다ㅠㅠ 다시 보니까 코지군 저러고 있는데 뒤로 사람 지나가는 것도 웃기고 겐다마 하기 전에 자기가 먼저 웃음 터진 것도 웃기고그 와중에 선글라스는 또 카토리 싱고가 선물해준 거라서.. 2018. 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