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마모토 코지/무비스타

플루셴코 닮은꼴 야마모토 코지, 영화 도검난무 선전

by 캇짱 2018. 12. 5.

지금 시기에 예능 나와서 무슨 선전인가 했더니 영화 도검난무 선전이었구나.

이번에도 어김없이 선전 부장인가요 ㅋㅋㅋㅋㅋㅋ



방송 주제가 마침 피겨라서 플루셴코와 닮은꼴이라고 스스로 인증 ㅋㅋㅋ

(이 어빠 인터넷 검색 같은 거 안 하는 스탈인데 아니, 그 전에 전자기기에 약해서 컴퓨터를 할 줄 모르는데

그런데도 알만큼 유명한 거냐고 ㅋㅋ)


닮은꼴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코지군 닮은꼴 최신판(?)으로 

일본에서도 한창 흥행 중인 영화 보랩의 로저 테일러 역 배우가 있다. 

일본 관객들이 야마모토 코지로 보인다고, 야마모토 코지가 외국인이면 저런 느낌일 거라고 한 마디씩 하더라 ㅋㅋ 

나도 이 영화 n차 뛰었는데 왠지 모를 친근감이 그때문이었나;;  

본격적으로 찾아보니 벤 하ㄷㅣ 평소 모습과는 그다지 안 닮은 거 같고 이 영화 한정으로 꽤 닮은 듯해.


근데 코지군 역시 감기 걸렸나봐. 목소리가...ㅠㅠ